"새벽 훈련시 마필을 보는 시각이 남들과 확실히 다르다"
믿어 지십니까?
매 경마일마다 고배당 적중이 우연이라고 생각합니까?
삼복, 삼쌍으로 999를 적중하려면 도대체 몇 구멍을 사야합니까?
김인환은
1-2구멍내의 4-5할 적중과, VIP 승부경주에서 복10배-30배를 한방으로 때려 먹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조금 전 끝난, 11/20 일요경마에선,
새롭게 VIP 승부 문자를 신청하신 분들이 많았습니다.
오늘 사활이 걸려 있는 필사적으로 반드시 이겨야만 하는 승부처, VIP 승부경주는 서울 제4경주와 서울 제11경주 딱 두개만 가져갔습니다.
첫번째 VIP 승부경주였던 서울 제4경주에선,
①고마나루-⑥불의신화를 복3.9배를 주력으로 강하게 때려 먹었습니다.
개 팔린 ②베스트플랜, ④카미노, ⑪록임팩트 등을 완전히 짜르고, 자신 있게 강하게 때렸습니다.
두번째 VIP 승부경주였던 서울 제11경주에선,
②소울메리트-⑪컴플리트밸류를 쌍28.7배 복15.4배를 강하게 때려 먹었습니다
특히. ALL 대가리로 팔린 ⑦굿필승을 완전히 짜르고, 개 팔린 ①짱콩도 완전히 짜르고, 자신 있게 강하게 때렸기 때문에 파괴력이 엄청나게 컸습니다.
VIP 승부경주에서의
한방, 주력 적중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그 파괴력은 매우 큽니다.
오늘 첫 포문을 연 서울 제2경주에선,
⑨다시태어나도-②캐츠아이를 복17.3배를 주력으로 강하게 때려 먹었습니다.
또한 서울 제7경주에선,
①라스트펀치-②피엔에스럭키를 쌍15.3배 복7.2배를 주력으로 강하게 때려 먹었습니다.
특히. 축마를 ALL 대가리였던 ②피엔에스럭키가 아니라, ①라스트펀치로 가져갔기 때문에 파괴력이 컸습니다.
요즘 새로이 VIP 문자를 신청한 분들로부터 많은 상담을 받습니다.
대부분의 분들이 그동안 경마로 너무나 큰 고통에 시달리고 있다는 내용입니다.
상담을 하면서 본 위원의 마음이 무거웠습니다.
그동안 경마로 고통받고 있는 분들께, 희망의 빛이 될 수 있는 길라잡이가
되어야겠다는 마음이 진심으로 들었습니다.
그러기 위해선 현재의 성적에 만족하지 말고, 더욱더 피눈물 나는 노력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본 위원도 열심히 노력하는 만큼 성적이 나오니, 더욱더 노력을 하게 됩니다.
경마에서 대승을 하기 위해서는, 안 되는 인기마를 확실히 자를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한방으로 때려야 합니다.
이것이 제일 중요합니다.
인기마를 짜르 지도 못하고, 저배당들을 모두 다 방어로 안고 가면서, 다적중 했다는 것은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대승을 하기 위해서는 하루에 가장 자신 있는 경주들을 뽑아서, 인기마를 자르고 한방으로 강하게 때려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