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ogf49gjkf0d
fiogf49gjkf0d
안녕하세요?
경마팬 여러분!!!
경마필 취재 기자 윤명오입니다.
8월 2일 토요경마
어수선한 분위기에서 시작했지만.... 그런대로 선방한 경마일로 자평합니다.
하루에 하나 붙는 A급 승부 경주로 가져간 10경주에서 10번 요동성과 9번 쉬리를 주력 마권으로 가져갔으나... 선두 공략에 나선 2번 서린이 막판 인코스 버티기에 성공하는 바람에 분투를 삼켰습니다.
일요 경마에서는 금요 경마 및 토요 경마의 아쉬움을 만회할 수 있도록 집중력을 발휘하겠습니다.
9경주에 펼쳐지는 문화일보배 대상경주를 A급 승부 경주로 가져가겠습니다.
많은 성원을 부탁드리구요...
그러면.... 경주별 베팅 포인트를 살펴 보겠습니다.
<8월 3일 서울 경마>
1경주 <첫번째 승부경주-B급>
직전 경주 53조 ‘유조선’을 쫓아가다가 제 풀에 꺾여 고배를 마신 4번 피치프린세스를 노리고 들어갑니다. 다시 한번 박태종 기수를 기용했구요. 빠른 마필이 없어 선두 공략이 유력한 상황입니다. 정상주로라면 막판 버티기가 가능하다는 판단입니다. 그래서, 베팅의 축으로 때립니다.
음성 060-700-9974 일 2번 현장속보 0번
2경주 <후착 혼전>
직전 경주 양호한 끝걸음을 과시했던 3번 이그잭터러너가 박태종 기수를 기용했습니다. 이제 완전히 경주로에 적응되었다는 판단입니다. 편성에 따라 선,추입을 자유로이 구사하는 스타일인데... 강한 선행마가 없어 선두 공략의 가능성이 높습니다. 웬만하면 우승입니다.
3경주 <두번째 승부경주-B급>
직전 경주 스타트가 나빠 실력 발휘를 제대로 못했던 6번 럭키맨이 1300m에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이동국 기수의 스파르타식 훈련을 말끔이 소화한 것으로 미루어... 첫승을 목표로 사력을 다할 태세입니다. 현장 컨디션이 굿이면 쌍승식 머리로 때립니다.
음성 060-700-9974 일 2번 현장속보 0번
4경주 <인기마 강세>
스포츠서울배 대상경주에서 26조 ‘삼십년사랑’을 쫓아가다가 막판 무너진 6번 빅뉴스가 국5군 일반경주에 나왔습니다. 선두권이 강한 편성이 아닌 만큼 신형철 기수가 선입 전개로 막판 한발을 노릴 태세입니다. 우승이 유력한 편성이라는 판단입니다.
5경주 <인기마 혼전>
직전 경주 선두권에 가세하여 입상 가능성을 타진했던 3번 알리다더룰러가 첫승을 노려볼 수 있는 약한 편성을 만났습니다. 강한 선행마가 없는 편성을 만나 선입 전개로 막판 한발을 노릴 수 있겠네요. 현장 상태가 굿이면 쌍승식 머리로 때려 보겠습니다.
6경주 <세번째 승부경주-B급>
직전 경주 선두 공략에 나섰다가 막판 덜미 잡혀 아쉬움을 남긴 1번 퀸파이터를 노리고 들어갑니다. 다시 한번 1200m에 출사표를 던졌는데... 선두 공략이 유력한 상황입니다. 선입권이 강한 편성이 아닌 만큼 선행 버티기가 가능하다는 판단입니다. 정상주로라면 쌍승식 머리로 때려볼 생각입니다.
음성 060-700-9974 일 2번 현장속보 0번
7경주 <인기마 강세>
직전 경주 국4군 첫도전에 추입 타이밍에 아쉬움을 남긴 7번 천지원이 또 다시 1400m에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강한 선행마가 없는 편성을 만나 조경호 기수가 추입 타이밍을 제대로 잡아낼 것으로 판단합니다. 끝번 신청을 하고 나온 만큼 믿고 때려도 되겠네요.
8경주 <인기마 혼전>
직전 경주 막판 대시가 돋보였던 1번 원더원더가 다시 한번 최범현 기수를 기용했습니다. 선두권이 약한 편성을 만나 추입 승부가 통할 가능성이 상당히 높습니다. 현장 상태가 굿이면 쌍승식 머리로 노려볼 수 있겠네요.... 후착은 중배당에 포커스를 맞춥니다.
9경주 <마지막 승부 경주-A급>
문화일보배 대상경주입니다. 스포츠조선배 대상경주에 아쉬운 준우승을 차지한 5번 나이스챔프를 노리고 들어갑니다. 김효섭 기수가 고삐를 잡았구요... 강한 선행마가 없어 레이스 공략이 유리한 입장입니다. 김효섭 기수라면 능히 앞장 승부도 때려볼 수 있구요.
그래서, 과감히 쌍승식 머리로 공략해 봅니다.
음성 060-700-9974 일 2번 현장속보 0번
10경주 <인기마 혼전>
외국산 1군 능력마들이 대거 몰려 있습니다. 외국산 원 투를 다투는 4번 섭서디가 일반경주에 나왔습니다. 마주협회장배 대상경주에서 무리한 탓으로 고전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으나... 명마의 자존심은 하루 아침에 무너지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박수홍 기수가 차분히 따라붙으면 자존심 회복이 가능하다는 판단입니다. 또한 컨디션 상승세가 예사롭지 않은 2번 승유신화의 3연승은 또 다른 볼거리입니다.
11경주 <인기마 혼전>
축마 선택이 까다로운 편성입니다. 최근 2차례 경주에서 아쉬움을 주고 있는 3번 테세우스가 파이팅 넘치는 최범현 기수를 기용했습니다. 편성강도 및 출전마의 승부 스타일을 고려하면 설욕전이 가능하다는 판단입니다. 그래도 주로변수를 무시할 수 없는 상황이므로... 현장에서 최종 결정을 내리도록 하겠습니다. 3번 테세우스가 아니라는 판단이 서면... 그 대안으로 2번 황제등극이나 11번 태황성을 노려 보겠습니다.
<8월 3일 부산 일요 교차 경주>
1경주 <인기마 혼전>
전력이 엇비슷한 마필들이 대거 몰려 있습니다. 레이스가 어떻게 풀리느냐에 따라 승패의 명암이 가려질 것으로 판단합니다. 직전 경주 선두 경합에도 불구하고 준우승을 차지한 8번 하드펀치가 잘 나가고 있는 채규준 기수로 안장을 교체했습니다. 인코스에 빠른 마필이 없어 강력한 선두 공략에 나설 수 있는 절호의 찬스입니다. 정상주로라면 선행 버티기가 충분하다고 봅니다. 그래서 노리고 들어갑니다.
2경주 <첫번째 승부경주-B급>
국3군 첫도전에 고전했지만 주력이 한 단계 올라선 5번 붕새를 노리고 들어갑니다. 경주로 적응이 빠른 디디미의 자마로 직전 경주 1400m 거리 적응을 마쳐 다부진 말몰이를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선행마가 강한 편성이 아닌 만큼 느린 페이스가 예상되구요.. 그만큼 직선주로 추입 승부가 통할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합니다. 정상주로라면 쌍승식 머리로 공략해 보겠습니다.
음성 060-700-9974 본예상 부산 금요 3번 11경주에 녹음 완료 현장속보 0번
5경주 <기복마 혼전>
능력마가 눈에 띄지 않아 축마 선택이 난해한 경주입니다. 직전 경주 선두권에 가세하여 입상 가능성을 타진했던 4번 그레스펄발레리나가 편성 이점을 안고 있어 자력 입상을 목표로 전력투구할 것으로 판단합니다. 초반이 느린 만큼 중반 선두권 가세를 시도한 후 직선주로 강력한 스퍼트로 우승을 노리겠네요... 베스트 컨디션이라면 쌍승식 머리로 공략해 보겠습니다.
6경주 <두번째 승부경주-A급>
국2군 첫도전이라는 부담을 안고 있으나.. 주력이 업그레이드되었다고 판단하는 12번 최강브랜드를 노리고 들어갑니다. 직전 경주 임성실 기수가 중반 선두권에 가세한 후 직선주로 강력한 스퍼트로 10마신차 낙승을 차지했습니다. 1600m 주파기록이 말해주듯 분명히 강해졌습니다. 임성실 기수가 직접 새벽 훈련을 담당한 만큼 믿음을 가지고 승부수를 던집니다.
음성 060-700-9974 본예상 부산 금요 3번 13경주에 녹음 완료 현장속보 0번
이상으로 8월 3일 서울 및 부산 경마 베팅 포인트를 살펴 보았습니다.
내일 좋은 결과로 찾아뵙겠습니다.
경마필 취재 기자 윤명오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