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ogf49gjkf0d
토요경마를 마치고 돌아와 바로 퍼졌다가 눈을 뜨니 새벽이네요.
글을 일찍 올려드리려 했던 계획이 어긋장 나버렸슴다..
참, 그리고 이번주에도 마사회 자료에 또 오류가 있었습니다.
5경주에 출전하는 2번 라이너가 작성한 직전경주 3F타임은 43.0초가 아니라 38.2입니다.
직전경주 트립을 잠깐만 떠올려보더라도 도저히 말이 안되는 기록이지요~
마사회에다 정정요청을 하여 현재 인터넷사이트에는 바로 잡혀진 상태인데..
지난번 '꿈의질주' 때와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공지는 하지 않고 있네요..흐음..
가지고 계신 예상지 기록을 확인해 보시구요.
< 2경주 > 불안한 인기마 - 3스트롱피플
게이트가 제법 안쪽으로 내려온 상황에다 박태종 기수까지 기승하고 있어 상당한 인기가 예상되는데...
지금껏 실전에서 보여준 '가능성'에 비해 훈련시 관찰되고 있는 불안요소가 너무 크다.
2주간의 훈련 가운데 마무리가 전에 없이 약하고...
월요일은 특히 펜스에 붙여놓고 채찍까지 사용을 해도 좀체 제대로 뛰질 않는다.
게다가 목요일 새벽 슬그머니 발주연습까지 해보았는데.. 결과는 늦발!!
인기마 기승이라 죽기살기로 타겠지만, 박태종 기수.. 지은 죄 없이 욕 먹겠네..
< 3경주 > 7지구소녀
왜소한 체구라 큰 발전은 어렵겠으나, 단거리 정도는 뛰어낼 걸음과 근성이 있다고 분석된다.
선두권이 강했던 직전경주 걸음 아껴둔 마필로 적당한 페이스의 경주에서는 기대감을 가져봄직 한데..
이번경주가 페이스상으론 딱 괜찮다. 다소 여유있게 쫓아갈 수 있는 1200M라는 점도 좋은 점이고.
금주 새벽조교시 발주를 끊고 길게 아시를 살려보는 훈련내용을 봤을 때 강력한 초반강공이 예상된다.
당일 배당만 적절한 수준에서 형성된다면 베팅권에 꼭 넣어볼만한 복병감이다.
< 4경주 > 5은파자랑
부계와 모계 모두 스피드가 우수한 혈통의 마필이다.
데뷔전에서 보여준 내용만 가지고는 선뜻 베팅권까지 손이 가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나,
훈련을 통해 점차 경쟁력을 갖춘 모습으로 바뀌어져가고 있어 배당을 노려볼만 하다.
소속조 발전기대마필인 '미스터시크릿'과 함께 병합조교를 실시하며 근성도 한껏 보강시켜 출전한다.
↑에 있는 지구소녀와 마찬가지로 1200M의 경주거리가 더욱 유리하게 작용할 도전마.
< 10경주 > 4큰덕정성
속칭 뛰어온 '구미'로도 손에 꼽히는 전력이요, 준비상태 또한 흠 잡을 데 없이 좋다.
단거리 시절엔 '지대지강'과 '환상콤비' 등을 눌러버렸을 정도로 스피드도 수준급!
이번엔 유일한 순발력 상대마가 매번 직선에서 '버티는 수준'인 6만왕 뿐이라,
먼저 보내놓고 따라가도 선입 꽃자리 보장, 아예 선행을 가버리면 그대로 입상 골인이다.
허구헌날 조교를 전담하면서도 정작 황순도 기수 본인과는 아직 입상 인연이 없었는데,
근래 들어 게이트와 편성이 가장 해볼만한 조건에 맞춰진 이번경주, 한번 해보자!! 황순도 화이팅~
< 11경주 > 2서니마운틴
증량경주이기 때문에 최근 줄곧 상승세를 타왔던 1축제마당과 11로켓맨이 모두 58kg을 달게됐고,
둘다 승군전에 해당거리 첫도전인데다 11로켓맨은 또 안하던 끝번게이트 신청까지 하고 나오는 상황이다.
반면에 길어진 휴양으로 인해 상금상황이 좋은 2서니마운틴은 상대적으로 유리한 55kg!! 부담이 전혀 없네~
10개월 가까이 쉬었던 마필 답지않게 직전경주 걸음은 전혀 이상없는 모습이었고!
안쪽게이트에다 조경호 기수의 제대로 된 3주 조교까지~~, 믿을만 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