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8일 부산2경주 1번 얼음공주-7번 파티투나잇<쌍승식 10배 B급 방어> 10월 28일 부산4경주 7번 아름다운외침-9번 빅골드<복승식 9.6배 B급 방어> 10월 28일 부산1경주 10번 투데이-1번 프리케어<복승식 37배 주력> 10월 29일 제주8경주 2번 사라보배-10번 중원대부<복승식 16배 주력> 10월 29일 서울3경주 6번 사계절-8번 특별스타<쌍승식 6.7배 주력> 10월 28일 부산9경주 12번 승리의축제-10번 리미트리스윈<복승식 6.3배 주력> 10월 29일 서울11경주 3번 개나리-1번 메니뮤직-7번 스페셜조이<삼복승식 5.4배 방어> 10월 29일 제주5경주 5번 금빛나-4번 우당거목<쌍승식 5.3배 방어> 10월 29일 제주2경주 5번 미래여전사-10번 한라비행<쌍승식 4.8배 방어>
직전 경주 자웅을 겨루었던 1번 주링허우와 2번 믿음의빛이 양강구도를 형성합니다. 두 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날 것인가?
1번 주링허우는 선행 2번 믿음의빛은 추입!! 전개 상황을 고려하면 선입권에서 들이대는 경주마를 찾아내는 것이 필수입니다.
서울2경주 ===B급 중배당 승부===
국6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는 게임입니다. 상대적 인기마 4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이 가운데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사연 있는 기수로 안장을 교체한 자유마입니다. 직전 경주 느긋한 추입 승부로 입상 가능성을 타진했는데요. 오늘은 미친 듯이 선두권 공략에 나선 후 막판 버티기 첫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후착 승부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느긋한 추입 승부로 입상 가능성을 타진했는데요. 오늘은 기승술이 좋아진 기수를 안장을 바꾸어 강력한 2-3선 선입승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
데뷔전 벼락 선행승을 차지한 2번 큐피드레이디가 강축으로 떠오릅니다. 조인권 기수를 대신하여 페로비치 기수가 대타로 나섰는데요. 국5등급 첫도전에 눈에 띄는 강자가 없어서 강력한 선두권 공략으로 2연승을 노릴 겁니다.
문제는 후착 다툼입니다. 국5등급에 올라와 고전을 거듭하고 있는 11번 마리는 믿을 수가 없다는 판단입니다.
서울4경주 국5등급 1200M 핸디캡
전력 안정세의 선행-선입마 1번 늘푸른코코가 강축으로 떠오릅니다. 좋은 호흡을 보이는 김혜선 기수가 또 다시 고삐를 잡고 있는데요. 눈에 띄는 강자가 없어서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공략으로 연투를 노릴 겁니다.
문제는 후착 다툼입니다. 직전 경주 선입 강공으로 3위를 기록한 7번 검진은 믿음이 떨어집니다. 본전 방어 베팅이 최선이라는 판단입니다.
부산1경주 ===B급 고배당 승부====
국5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난공불락의 혼전 양상으로 20배 이상 고배당이 예상되는 게임입니다. 상대적 인기마 4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1번 럭키한마, 5번 당찬질주, 6번 스바딜파리, 7번 고짱입니다. 하지만 제가 노리고 들어가는 승부마는 여기에 없습니다.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자유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추입권에서 강하게 올라와 입상 가능성을 타진했는데요. 결승선 직선주로에서 기대 이상으로 양호한 끝걸음을 어필했습니다. 마필 근성이 되살아났다는 판단으로 적임 기수로 안장을 바꾸었습니다. 지난주부터 대상경주 출전모드로 강훈련으로 중무장하고 나왔는데요. 스타트를 끊자마자 밀고 나와서 선입권에 붙은 후 막판 버티기 우승을 노릴 겁니다.
후착 승부마는 막판 한발이 매서운 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느긋한 추입 승부로 입상 가능성을 타진했는데요. 선입권 경주마들이 그대로 버티는 바람에 추입 승부가 무위로 끝나고 말았습니다. 오늘은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한 템포 빠른 추입 승부로 동반 입상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20-30배 정도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는 게임입니다. 당일 분위기에 따라서 20배 이상 고배당이 터져도 할 말이 없습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마필 근성이 되살아난 6번 송암강자입니다. 직전 경주 김혜선 기수가 경주거리 1300M에서 추입 강공으로 4위를 기록했는데요. 오늘은 노련한 페로비치 기수를 기용하여 타고난 본능 그대로 강력한 선입승을 노릴 겁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쌍승식 축마로 강력 추천드리구요^^
부산2경주 혼4등급 1400m 핸디캡
전력 안정세에 접어든 선행-선입마 6번 장군의후예가 강축으로 떠오릅니다. 직전 경주 채상현 기수가 자리 싸움에 밀려서 선입 3위로 분투를 삼켰는데요. 오늘은 차분한 말몰이가 인상적인 최은경 감량 기수로 안장을 교체했습니다. 뚜렷한 강자가 없는 중위권 편성을 만나서 자신감 넘치는 2-3선 선입승을 노릴 겁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벼락 선두권 공략으로 레이스를 주도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구요.
문제는 후착 다툼입니다. 외곽 게이트에 자리를 잡은 11번 백두영웅은 기세가 한풀 꺾여서 믿음이 떨어집니다. 들이대는 승부 베팅은 자제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서울6경주 ===A급 중배당 승부===
국4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전개 양상에 따라서 승패의 명암이 가려지는 게임입니다. 상대적 인기마 2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현장에서 바람이 불면 복승식 배당이 3배 이하에서 형성될 텐데요. 2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날 가능성은 30% 이하라는 판단입니다. 하늘이 무너져도 두 마리 밖에 없다고 생각하시는 경마팬은 패스해 주시구요. 양강구도를 깨뜨릴 수 있는 숨은 능력마를 인정하는 경마팬은 함께 해 주시기 바랍니다. 복승식 기준 10배 내외 중배당 주력 승부 마권을 확실히 적중시켜 드리겠습니다.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직전 경주 선행, 선입, 추입이 다 되는 자유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쓸데없이 선두권 다툼에 가세했다가 막판 무너졌는데요. 강훈련으로 중무장하고 나온 오늘은 차분한 2-3선 선입 승부로 설욕전을 노릴 겁니다.
후착 승부마는 전력 안정세에 접어든 선행-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차분한 2-3선 선입 승부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했는데요. 오늘은 기승 컨디션이 좋아진 중견 기수로 안장을 바꾸었습니다. 빠르고 강한 선행마가 없는 편성 이점을 살려서 벼락 선두권 공략으로 수성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10배 내외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는 게임입니다. 상대적 인기마 3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2번 최강어드벤처, 7번 에이스글로리, 8번 팬텀블레이드입니다. 6번 인디언파크는 갑작스럽게 출전취소되었구요.
일순위 공략마는 전력 안정세에 접어든 7번 에이스글로리입니다. 이효식 감량 기수와 송경윤 기수가 3연속 입상행진을 벌이고 있는데요. 오늘은 추입마 유도 능력이 뛰어난 정도윤 감량 기수를 기용하고 나왔습니다. 직전 경주와 마찬가지로 느긋한 추입 승부로 2연승 사냥에 나설 것으로 기대합니다.
서울7경주 혼4등급 1400M 핸디캡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는 게임입니다. 상대적 인기마 3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4번 굿투유, 8번 청담불패, 11번 마중물입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잠재력이 뛰어난 선입-추입마 8번 청담불패입니다. 직전 경주 문세영 기수가 경주거리 1300M에서 강력한 선입승을 차지했는데요. 국4등급 첫도전에 나서는 오늘도 문세영 기수가 강훈련으로 중무장하고 나왔습니다. 빠른 선행마가 없는 편성 이점을 살려서 벼락 선두권 공략으로 2연승을 노릴 겁니다.
부산4경주 ===A급 중배당 승부====
국3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는 게임입니다. 국3등급 첫도전에 나서는 경주마 2마리도 만만치 않은 전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우승 도전마로 전혀 손색이 없다는 판단입니다.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잠재력이 폭발한 전천후 경주마입니다. 편성에 따라서 선행, 선입, 추입을 자유자재로 구사하고 있는데요. 직전 경주는 기승 기수가 느긋한 추입 승부로 입상 가능성을 타진했습니다. 오늘은 우승 호흡을 맞추었던 능력 기수를 기용하여 강력한 2-3선 선입승을 노릴 겁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강력한 선행 드라이브로 레이스를 주도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구요.
후착 승부마는 전력 안정세에 접어든 선행-선입마입니다. 실전을 거듭할수록 잠재력이 폭발하여 경마 관계자들을 흥분시키고 있는데요. 직전 경주도 재빨리 선입권에 자리를 잡은 후 막판 버티기 우승에 강력히 도전했습니다. 기승 기수와의 호흡은 걱정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직전 경주와 마찬가지로 차분한 2-3선 선입 승부로 동반 입상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는 게임입니다. 상대적 인기마 3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3번 코디악러브, 9번 파워앤스피드, 10번 바람속으로 입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적임 기수로 안장을 교체한 3번 코디악러브입니다. 직전 경주 임란 기수가 자리 싸움에 밀려서 고배를 마셨는데요. 오늘은 우승 호흡을 맞추었던 문세영 기수를 기용하여 강력한 2-3선 선입승을 노릴 겁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벼락 선두권 공략으로 레이스를 주도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구요.
부산5경주 혼3등급 14000m 핸디캡
데뷔전 강력한 선행승을 차지한 2번 해야가 축마 노릇을 합니다. 우승 호흡을 맞추었던 유현명 기수를 대신하여 김용근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혼3등급 첫도전이라는 부담을 안고 있지만 눈에 띄는 강자가 없어서 강공은 필연입니다. 직전 경주와 마찬가지로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공략으로 2연승 사냥에 나설 겁니다.
문제는 후착 다툼입니다. 직전 경주 기습 선행승을 차지한 혼3등급 첫도전마 6번 팜파스팜은 믿을 수가 없습니다. 최시대 기수와 김어수 기수의 무게감은 상당히 다르기 때문이지요. 또한 2번 해야가 선두권 공략에 나서는 전개 상황이라면 선입 승부로 수성은 어렵습니다. 현장에서 바람이 불어도 들이대는 승부 베팅은 자제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서울9경주 농협중앙회장배 특별경주-현장 압축
스피드가 뛰어난 8번 고져스드림이 축마 노릇을 합니다. 문세영과 이찬호 기수가 선두권 공략으로 5연승을 질주하고 있는데요. 인코스에 자리 잡은 5번 광복칠십과 7번 수성캡틴의 스피드도 만만치 않습니다. 편안한 선두권 공략에 나서면 모를까 선두권 다툼에 휘말리면 수성을 장담할 수 없습니다. 8번 고져스드림이 아웃되는 경우를 염두해 둔 베팅 전략이 필요할 듯 싶습니다.
8번 고져스드림이 아웃되는 전개 상황이라면 1번 선록과 3번 샴로커가 빈틈을 노릴 겁니다. 최종 선택은 현장으로 미룹니다^^
1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상대적 인기마 3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한 마리는 선입-추입마, 다른 한 마리는 도주마, 나머지 한 마리는 선입마입니다. 3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날 것인가?
이 가운데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도저히 이길 수 없는 강한 상대를 만나서 느긋한 추입 승부수를 던졌는데요. 오늘은 충분히 제압할 수 있는 경주마들을 만나서 강공은 필연입니다. 타고난 도주마 7번 벌마의꿈을 곱게 따라붙은 후 막판 버티기 우승을 노릴 겁니다.
후착 승부마는 선두권 몰락의 빈틈을 노릴 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강한 상대를 만나서 느긋한 추입 승부가 무위로 끝났는데요. 오늘은 충분히 제압할 수 있는 경주마들을 만나서 한 템포 빠른 추입승을 노릴 겁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밀고 나와서 3-4선 선입권에 붙은 후 막판 버티기를 노릴 수도 있구요.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
직전 경주 자웅을 겨루었던 2번 섬광이와 3번 위너스글로리가 양강구도를 형성합니다. 2번 섬광이는 함완식 기수에서 문세영 기수로 안장이 바뀌었구요. 3번 위너스글로리는 김동수 기수가 그대로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2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날 것인가?
2번 섬광이의 선행 3번 위너스글로리의 선입!!! 이렇게 쉽게 끝나면 좋으련만 최근 서울 경마 분위기를 고려하면 아니라는 필이 강합니다. 빈틈을 노리는 숨은 능력마를 찾아내는 것이 승리의 비결입니다. 현장 촉을 제대로 살려서 반드시 잡아 드리겠습니다.
서울11경주 =초A급 두방 압축 승부=
이번주 메인 승부 경주입니다. 주력 승부 마권으로 제대로 적중시켜 드리겠습니다.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2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전개 양상에 따라서 승패의 명암이 가려지는 게임입니다. 이장우 마주가 1번 로열지블리와 8번 로열빅토리 2마리를 동반출전시켰습니다. 1번 로열지블리는 막판 한발이 매서운 추입마이구요. 8번 로열빅토리는 2등급에 올라와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는 선입마입니다. 두 마리 모두 축마로서 2%가 부족하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묻지마 축마 공략은 자제해 주시구요.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전력 안정세에 접어든 자유마입니다. 편성에 따라서 선행, 선입, 추입을 자유자재로 구사하고 있는데요. 직전 경주 강력한 선두권 공략으로 우승 사냥에 나섰습니다. 오늘은 타고난 선행마 2번 장산호랑이가 출전하여 선행 승부는 여의치 않습니다. 2번 장산호랑이를 선입권에서 곱게 따라붙은 후 막판 버티기 우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후착 승부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자리 싸움에 밀려서 막판 스퍼트 싸움에서 고배를 마셨는데요. 오늘은 선입권 능력마가 눈에 띄지 않아서 자신감 넘치는 2-3선 선입승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