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9일 부산6경주 11번 그레이트송-6번 드롭더비트<복승식 4.3배 특A급 방어> 2월 19일 서울7경주 9번 용총-3번 쌩쌩돌이<복승식 8.5배 A급 방어> 2월 17일 부산5경주 4번 더비골드-11번 늘해랑<복승식 5배 B급 강주력> 2월 19일 서울5경주 4번 올댓스피드-2번 티즈런<복승식 7.3배 강주력> 2월 18일 제주4경주 4번 성읍여왕-2번 리듬<복승식 6.3배 강주력> 2월 19일 부산5경주 7번 양키드림-12번 아메리칸파워<복승식 3.9배 강주력> 2월 19일 부산4경주 8번 브이맨-10번 파티어게인<복승식 30배 방어> 2월 17일 부산9경주 1번 쇼트스톱-11번 투투랩터<쌍승식 14배 방어>
데뷔전 선두력을 과시한 10번 퍼펙트신화가 축마 노릇을 합니다. 준우승 호흡을 맞추었던 유현명 기수가 또 다시 고삐를 잡고 있는데요. 오늘도 게이트 조건이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다행히 인코스에 빠르고 강한 선행마가 없어서 선행 승부는 어렵지 않습니다. 선입권 경주마들이 달려들어 강하게 압박하지 않는 한 수성 가능성은 높습니다. 현장 상태가 좋으면 쌍승식 축마 공략도 가능할 듯 싶습니다.
후착 다툼은 치열한 혼전 양상입니다. 실전 적응을 끝마친 11번 담양영웅이 상당한 주목을 받습니다. 직전 경주 유광희 기수가 추입 강공으로 머리차 3위를 기록했는데요. 오늘은 지난주 일요일 부진한 모습을 보여 주었던 홀랜드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모를까 밋밋한 마필 상태라면 대안마를 찾아야 합니다.
부산2경주 ===B급 중고배당 승부===
국6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는 게임입니다. 드러난 인기마보다 숨어있는 능력마에 베팅 포커스를 맞추겠습니다.
유현명 기수가 공을 들이고 나온 1번 투투킹덤이 축마 노릇을 합니다. 직전 경주 유현명 기수가 경주거리 1000m에서 선입 강공으로 4위를 기록했는데요. 경주거리 1000m 주파기록이 말해주듯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카리스마가 부족합니다. 묻지마 축마 공략은 위험하다는 생각입니다.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선추입이 다 되는 자유마입니다. 실전에서는 추입 승부와 선입 승부를 어필했는데요. 주행심사에서는 선두력을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오늘은 충분히 제압할 수 있는 중위권 상대를 만나서 벼락 선행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후착 승부마는 혈통적 기대치가 상당히 높은 선입-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쓸데없이 선두권 다툼에 가세했다가 분투를 삼켰는데요. 오늘은 차분한 말몰이가 돋보이는 중견 기수로 안장을 교체하고 나왔습니다. 기승 기수가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나온 오늘은 차분한 2-3선 선입승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
선추입이 자유마 3번 서라벌여제가 축마 노릇을 합니다. 직전 경주 다실바 기수가 경주거리 1300m에서 선입 강공으로 3위를 기록했는데요. 오늘은 지난주 일요일 부진한 모습을 보여 주었던 홀랜드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경주마는 물론 기승 기수도 일말의 불안감이 없지 않습니다. 현장 분위기에 따라서 3번 서라벌여제가 아웃되어도 할 말이 없다는 생각입니다.
아무튼 3번 서라벌여제의 현장 상태가 좋으면 복승식 축마 공략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3번 서라벌여제의 현장 상태가 안 좋으면 대안마를 찾아야 할 듯 싶습니다.
일순위 대안마는 1조 백광열 조교사가 강훈련으로 중무장한 5번 달콤한인생입니다. 선행마 유도에 강점을 보이는 마리오스 외국인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는데요. 벼락 선두권 공략으로 막판 버티기 첫승에 강력히 도전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5번 달콤한인생을 쌍승식 축마로 세우고 30배 이상 고배당을 노려 볼 수 있을 겁니다.
부산4경주 6번 타임캐슬
막판 한발을 갖춘 6번 타임캐슬이 축마 노릇을 합니다. 직전 경주 송경윤 기수가 경주거리 1300m에서 추입 강공으로 4위를 기록했는데요. 오늘은 추입마 유도 능력이 탁월한 최시대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경주거리는 1300m에서 1600m로 늘어나 장기인 추입력을 발휘할 수 있을 겁니다. 중반 무빙으로 선입권에 붙은 후 막판 버티기 첫승 사냥에 나설 것으로 기대합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6번 타임캐슬을 쌍승식 축마로 세우고 10배 내외 중배당을 노려볼 수 있을 겁니다.
부산5경주 ===A급 중고배당 승부===
국5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는 게임입니다. 상대적 인기마 4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발빠른 선행마 3번 세기랜드가 축마 노릇을 합니다. 직전 경주 홀랜드 기수가 경주거리 1200m에서 선두권 공략으로 코차 우승을 차지했는데요. 국5등급 첫도전에 나서는 오늘은 발빠른 선행마가 몰려 있어서 선두권 다툼이 필연입니다. 편안한 선두권 공략에 나서는 못하는 전개 상황이라면 막판 버티기를 장담할 수 없습니다. 묻지마 축마 공략은 위험하다는 생각입니다.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막판 한발이 매서운 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느긋한 추입 승부로 입상 가능성을 타진했는데요. 결승선 직선주로에서 상대마들을 압도하는 양호한 끝걸음을 강하게 어필했습니다. 오늘도 좋은 호흡을 보이는 중견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는데요. 직전 경주와 마찬가지로 느긋한 추입 승부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후착 승부마는 마필 근성이 되살아난 선입-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선두권이 강한 편성에서 느긋한 추입 승부수를 던졌는데요. 결승선 직선주로에서 기대 이상으로 양호한 끝걸음을 과시했습니다. 오늘은 추입마 유도 능력이 뛰어난 중견 기수로 안장을 교체했습니다. 기승 기수가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나와 한 템포 빠른 추입으로 우승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
국5등급 첫도전마 4번 리치머니가 축마 노릇을 합니다. 직전 경주 정도윤 감량 기수가 경주거리 1300m에서 편안한 선행승을 차지했는데요. 국5등급 첫도전에 나서는 오늘도 정도윤 감량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오늘도 정도윤 기수가 편안한 선두권 공략으로 2연승을 차지할 수 있을 것인가?
국5등급 기존마 가운데 스피드가 뛰어난 경주마가 한 두 마리가 아닙니다. 1번 메이저슬램을 비롯하여 5번 유성퍼스트, 9번 한라돌풍도 선두권 공략이 가능합니다. 말하자면 4번 리치머니가 편안하게 선두권 공략에 나설 수 있는 상황이 결코 아닙니다. 선입권 곱게 따라붙는 전개 상황이라면 막판 스퍼트 싸움에서 깨져도 할 말이 없습니다. 상대마들의 집중견제를 받아서 인기에 부응하지 못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을 겁니다. 현장 상태가 너무나 좋으면 모를까 밋밋한 마필 상태라면 대안마를 찾아야 합니다.
일순위 대안마는 마필 근성이 되살아난 9번 한라의돌풍입니다. 직전 경주 조인권 기수가 경주거리 1000m에서 느긋한 추입 승부수를 던졌는데요. 강훈련으로 중무장하고 나온 오늘은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공략으로 수성을 노릴 겁니다. 뒷심이 좋아져 선입권 경주마들이 강하게 압박하지 않으면 수성 가능성은 충분합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9번 한라의돌풍을 쌍승식 축마로 세우고 30배 이상 고배당을 노려볼 수도 있을 겁니다.
부산7경주 전력 안정세의 11번 흐뭇
직전 경주 중반 무빙 선입 강공으로 준우승을 차지한 11번 흐뭇이 축마 노릇을 합니다. 준우승 호흡을 맞추었던 이성재 기수를 대신하여 홀랜드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부담중량이 3kg이나 늘어났지만 520kg이 넘는 마체중을 고려하면 기우에 불과합니다. 홀랜드 기수가 강훈련으로 중무장하고 나온 오늘은 강력한 2-3선 선입승을 노릴 겁니다.
후착 다툼은 치열한 혼전 양상입니다. 직전 경주 추입 강공으로 4위를 기록한 5번 아리온메달이 상당한 주목을 받습니다. 직전 경주 조성곤 기수가 경주거리 1600m에서 추입 강공으로 4위를 기록했는데요. 오늘은 파이팅 넘치는 말몰이가 돋보이는 유현명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준비 상태를 고려하면 동반 입상을 목표로 사력을 다할 텐데요. 경주마 능력은 후착 다툼에서 경쟁력이 떨어진다는 생각입니다. 현장에서 바람이 불어도 본전 방어 베팅이 최선일 듯 싶습니다.
부산8경주 ===A급 중배당 승부===
국4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전개 양상에 따라서 승패의 명암이 가려지는 게임입니다. 직전 경주 선두권 공략으로 준우승을 차지한 9번 무한열정이 축마 노릇을 합니다. 오늘도 좋은 호흡을 보이는 사토시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는데요. 직전 경주와 비교하여 부담중량이 2.5kg이나 늘어났습니다. 또한 스피드가 뛰어난 능력마가 출전하여 선행 승부도 여의치 않습니다. 선입권 곱게 따라붙는 전개 상황이라면 막판 스퍼트 싸움에서 분투해도 할 말이 없습니다. 묻지마 축마 공략은 자제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스피드가 뛰어난 선행-선입마입니다. 데뷔전에서는 느긋한 추입 승부수를 던졌는데요. 두 번째 경주에서는 벼락 선두권 공략으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했습니다. 직전 경주는 강한 상대를 만나서 선행 승부를 포기하고, 선입 승부수를 던졌는데요. 결승선 직선주로에서 끝걸음이 나오지 않아서 자력 입상에 실패하고 말았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잘 나가는 외국인 기수로 안장을 교체하고 나왔습니다.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타고난 본능 그대로 자신감 넘치는 선행승을 노릴 겁니다.
후착 승부마는 막판 한발이 매서운 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경주거리 1400m에서 느긋한 추입 승부수를 던졌는데요. 결승선 직선주로에서 양호한 끝걸음을 강하게 어필했습니다. 오늘은 경주거리가 1600m로 늘어나 장기인 추입력을 발휘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입니다. 중반 무빙으로 선두권과 거리차를 좁힌 후 막판 한발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할 겁니다.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
국3등급 첫도전에 선입 강공으로 준우승을 차지한 2번 리미트리스윈이 축마 노릇을 합니다. 직전 경주 조성곤 기수가 경주거리 1400m에서 선입 강공으로 준우승을 차지했는데요. 오늘은 이성재 중견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부담중량도 1kg 늘어났을 뿐만 아니라 막상막하의 능력마들이 대거 몰려 있습니다. 기승 기수의 무게감이 떨어지는 것도 무시할 수 없구요. 상대마들의 집중견제의 희생양이 될 가능성이 상당히 높다는 생각입니다. 현장 상태가 안 좋으면 과감하게 베팅권에서 자를 수도 있을 겁니다.
이번 경주 제가 강하고 노리고 들어가는 현장 승부마는 선입마입니다. 국3등급에 올라와 강자틈에서 입상권을 넘나들고 있는데요. 직전 경주는 기승 기수가 자리 싸움에 밀려서 외곽 전개로 분투를 삼켰습니다. 능력 기수로 안장을 교체하고 나온 오늘은 차분한 2-3선 선입승을 노릴 겁니다. 중반 무빙 선두권 공략으로 막판 버티기 우승을 노릴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구요.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자신있게 쌍승식 축마로 세우고 20배 내외 중고배당 컨셉으로 현장 승부수를 던져 보겠습니다.
혼3등급 첫도전에 느긋한 추입 승부로 고배를 마신 7번 트리플영광이 축마 노릇을 합니다. 오늘도 2연승 호흡을 맞추었던 사토시 기수가 또 다시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패인은 작전 실패입니다. 선두권을 형성한 두 마리가 그대로 골인하여 추입 승부가 여의치 않았으니까요. 이번에는 사토시 기수가 직접 강훈련으로 중무장하고 나왔습니다.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한 템포 빠른 스퍼트로 설욕전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후착 다툼에서 막판 한발이 매서운 5번 카우보이캡틴이 상당한 주목을 받습니다. 직전 경주 사토시 기수가 경주거리 1400m에서 추입 강공으로 4위를 기록했는데요. 오늘은 서울에서 내려온 함완식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부담중량이 만만치 않아서 추입 승부가 통할 수 있을 지 걱정입니다. 현장 상태가 안 좋으면 과감하게 베팅권에서 자를 수도 있다는 생각입니다.
부산11경주 =특A급 중고배당 승부=
오늘의 메인 승부 경주입니다. 지난주 일요일 특A급으로 승부수를 던졌던 부산교차 6경주에서 복승식 4.3배를 방어 승부 마권으로 적중시켜 드렸는데요. 오늘은 주력 승부 마권으로 제대로 적중시켜 드릴 수 있도록 열과 성을 다하겠습니다.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2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상대적 인기마 2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두 마리 모두 선두권 공략으로 우승 사냥에 나서는 승부 스타일을 지녔는데요. 두 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날 가능성은 30% 이하라는 생각입니다. 현장에서 바람이 불어도 들이대는 승부 베팅은 자제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하늘이 무너져도 두 마리 밖에 없다고 생각하시는 경마팬은 패스해도 좋습니다. 빈틈을 노리는 숨은 능력마의 존재를 인정하시는 경마팬은 함께 해 주시구요. 10배 내외 중배당 주력 승부 마권을 제대로 적중시켜 드리겠습니다.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전력 안정세에 접어든 선행-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선두권 다툼에 휘말려 막판 스퍼트 싸움에서 분투를 삼켰는데요. 오늘은 기승 기수가 더욱 더 열심히 강훈련으로 중무장하고 나왔습니다. 경주거리도 1200M로 짧아져 장기인 스피드를 과시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입니다. 재빨리 선두권에 가세하여 힘 안배에 만전을 기한 후 막판 버티기 우승을 노릴 겁니다.
후착 승부마는 선추입이 자유로운 자유마입니다. 편성에 따라서 선행, 선입, 추입을 자유자재로 구사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선행 승부보다는 선입 또는 추입 승부로 입상 가능성을 타진하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는 기승 기수가 자리 싸움에 밀려서 추입권으로 밀리고 말았는데요. 결승선 직선주로에서 강하게 스퍼트했지만 안쪽으로 기대는 바람에 분투를 삼켰습니다. 오늘은 추입마 유도 능력이 뛰어난 기수로 안장을 교체했습니다. 부담중량도 2KG이나 가벼워져 막판 스퍼트 싸움에서 유리한 입장입니다. 선두권 경주마들이 무너지는 틈을 이용하여 강력한 추입으로 설욕전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20배 내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