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6등급 2세마 한판대결입니다. 출전마 가운데 5번 유로공주가 실전 경험이 있습니다. 나머지 6마리는 데뷔전을 펼칩니다. 5번 유로공주가 데뷔전 선두력을 발휘했는데요. 순발력에 비하여 지구력이 2% 부족한 모습입니다. 이경희 마주가 5번 유로공주와 7번 벨라미공주 2마리를 동반출전시켰는데요. 주행심사에서 걸음을 아껴 놓았던 7번 벨라미공주에게 좀더 눈길이 갑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갖춘 경주마는 바로 3번 테스타매직입니다. 13조 강병은 마방의 승부 기수로 자리매김한 함완식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는데요. 주행심사에서 보여준 모습 그대로 강력한 선행 드라이브로 첫승을 노릴 태세입니다.
부산2경주 3번 러닝걸
국6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뚜렷한 축마가 없는 난타전 양상입니다. 스피드가 뛰어난 3번 러닝걸이 축마 노릇을 합니다. 직전 경주 조인권 기수가 경주거리 1300M에서 선두권 공략으로 3위를 기록했는데요. 오늘은 경주거리가 1000M로 짧아져 선행 버티기를 노려볼 수 있는 절호의 찬스입니다. 강력한 선행 드라이브로 막판 버티기 첫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후착은 4-5마리가 치열한 접전을 벌입니다. 직전 경주 추입 강공으로 준우승을 차지한 12번 스토미매직은 믿음이 떨어집니다. 경주거리 1000M에서 외곽 게이트 경주마는 전개가 꼬일 수 밖에 없으니까요. 선두권 경주마들이 무너지면 모를까 정상 페이스 경주 흐름이라면 추입 3위가 최선입니다.
부산3경주 ===B급 중고배당 승부===
국6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난공불락의 혼전 양상으로 10배 이상 중배당이 필연입니다. 상대적 인기마 3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이 가운데 제가 노리는 경주마는 결단코 없습니다. 3마리 모두 아웃되는 전개 상황이라면 20배 이상 고배당도 챙겨 먹을 수 있을 겁니다.
준비된 승부마는 막판 한발이 매서운 추입마입니다. 기승 기수의 기승술 부족으로 순위권을 맴돌고 있는데요. 오늘은 추입마 유도 능력이 뛰어난 중견 기수로 안장을 교체하고 나왔습니다. 빠른 선행마가 없는 편성 이점을 살려서 한 템포 빠른 추입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후착 승부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선입-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추입 타이밍을 놓쳐서 고배를 마셨는데요. 오늘은 기승 컨디션이 좋아진 기수로 안장을 교체하고 나왔습니다.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 삼아서 한 템포 빠른 스퍼트로 동반 입상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20배 내외입니다.
국6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전개 양상에 따라서 승패의 명암이 가려집니다. 막판 한발이 매서운 4번 해피투어가 축마 노릇을 합니다. 직전 경주 김정웅 기수가 경주거리 1200M에서 추입 강공으로 3위를 기록했는데요. 경주거리 1300M에 출전한 오늘은 추입마 유도 능력이 뛰어난 사토시 기수를 기용했습니다. 빠르고 강한 선행마가 없는 편성 이점을 살려서 느긋한 추입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후착은 4-5마리가 치열한 접전을 벌입니다. 다실바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는 5번 희망의노래가 상당한 주목을 받습니다. 직전 경주 다실바 기수가 경주거리 1300M에서 추입 강공으로 4위를 기록했는데요. 결승선 직선주로 끝걸음이 기대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오늘도 느긋한 추입 승부로 동반 입상을 노릴 텐데요. 기수는 무서워도 경주마는 그다지 두렵지 않다는 생각입니다. 본전 방어 베팅이 최선이 아닐까 싶습니다.
부산5경주 ===A급 중배당 승부===
국5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스피드가 뛰어난 선행마가 서너 두 출전하고 있습니다. 선행마 1번 차룡과 4번 금빛공주가 동반 입상에 성공할 가능성은 30% 이하입니다. 하늘이 무너져도 두 마리 밖에 없다고 생각하시는 경마팬은 패스해 주시구요. 빈틈을 노리는 숨은 능력마를 인정하시는 경마팬은 함께 해 주시기 바랍니다. 10배 내외 중배당 주력 승부 마권을 제대로 때려 드리겠습니다.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막판 한발이 매서운 추입마입니다. 마필 근성이 되살아난 모습으로 막강한 탄력을 어필하고 있는데요. 직전 경주 선두권 빠른 페이스 경주 흐름에서 기승 기수가 추입 타이밍을 놓쳤습니다. 소속조 조교사 뚜껑이 열려서 기승 기수를 과감하게 바꾸었습니다. 조교사와 기수의 궁합이 너무나 좋다는 생각입니다. 선두권 경주마들의 발걸음이 무디어지는 틈을 이용하여 한 템포 빠른 추입승을 노릴 겁니다.
후착 승부마는 경주거리 1000M에서 강점을 보이는 선입-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강한 선행마가 이끄는 빠른 페이스 경주 흐름에서 늦추입으로 고배를 마셨는데요. 오늘은 추입마 유도 능력이 뛰어난 중견 기수로 안장을 교체하고 나왔습니다.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한 템포 빠른 추입 승부로 설욕전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타깃 배당은 10배 내외입니다.
혼4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혼4등급 외국산마 경주에서 국4등급 경주마들이 대거 출전했습니다. 선행-선입마 10번 도쿄블루와 선입-추입마 11번 케세라세라가 양강구도를 형성합니다. 2마리 모두 직전 경주 자력 입상에 실패하고 말았습니다. 경주거리 1000M는 외곽 게이트 경주마가 무조건 불리합니다. 빠른 페이스 경주 흐름에서 선두권 가세가 여의치 않기 때문입니다. 솔직히 두 마리 모두 아웃되어도 할 말이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배당판의 흐름에 집착하는 베팅 전략은 위험합니다.
양강구도를 깨뜨릴 수 있는 숨은 능력마를 찾아내는 것이 승리의 비결입니다. 직전 경주 살짝쿵 보여준 경주마가 한 마리 있습니다. 경주거리 1000M와 1200M에서 연투했던 선입-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경주거리 1000M에서 막강한 추입력을 강하게 어필했는데요. 주파기록이 말해주듯 마필 컨디션이 완전히 되살아났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오늘은 스타트부터 강하게 밀고 나와서 선입권에 붙은 후 수성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과감하게 쌍승식 축마로 세우고 30배 이상 고배당 컨셉으로 현장 승부수를 던져 보겠습니다.
2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동일 마주가 동반 출전시킨 경주마 2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현장에서 바람이 불면 복승식 배당이 3배 이하에서 형성될 텐데요. 한 마리는 2등급 승급 적응을 끝마쳤구요. 다른 한 마리는 2등급 첫도전에 자력 입상에 성공했지만 부담중량이 만만치 않습니다. 하늘이 무너져도 두 마리 밖에 없다고 생각하시는 경마팬은 패스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양강구도를 깨뜨릴 수 있는 숨은 능력마에 베팅 포커스를 맞추겠습니다.
준비된 승부마는 강훈련으로 중무장하고 나온 선입-추입마입니다. 기승 기수가 마음만 먹으면 선두권 공략에 나설 수 있는 스피드를 갖추고 있는데요. 소속조 조교사는 선행 승부를 자제하고, 선입 또는 추입 승부로 우승 사냥에 나서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는 고의인지 과실인지 느긋한 추입 승부로 입상 가능성을 타진했는데요. 선두권 경주마 2마리가 그대로 골인하여 추입 승부가 무위로 끝나고 말았습니다. 오늘도 좋은 호흡을 보이는 능력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재빨리 선입권에 붙은 후 막판 버티기 설욕전을 노릴 겁니다.
후착은 쌍승식 강주력과 방어 마권 딱 두 방으로 압축합니다. 준비된 후착 승부마는 승부 타이밍을 재고 있는 자유마입니다. 경주거리 1800M에서 중반 무빙 선두권 공략으로 짜릿한 우승을 차지했는데요. 이후 강자가 버티고 있는 경주에서 욕심내지 않고 실전 적응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도 선두권이 강한 편성에서 기승 기수가 느긋한 추입 승부수를 던졌습니다. 그러나, 오늘은 충분히 상대할 수 있는 막상막하의 경주마들을 만났습니다. 마방의 승부 기수로 자리매김한 중견 기수를 기용하여 중반 무빙 선입승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10배 내외입니다.
국5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이런 편성이 만들어졌다는 것이 신기할 따름입니다. 자신있게 놓고 때릴 수 있는 경주마가 한 마리도 없습니다. 배당판 인기마에 연연하는 베팅 전략은 위험하다는 생각입니다.
직전 경주 추입 강공으로 4위를 기록한 9번 레드영명운이 축마 노릇을 합니다. 이효식 기수를 대신하여 송경윤 중견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카리스마가 전혀 없습니다. 상대마들의 집중견제를 받으면 막판 스퍼트 싸움에서 분투할 수 밖에 없다는 생각입니다. 묻지마 축마 공략을 자제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현장 마필 상태를 감안하여 축마와 후착 승부마를 압축해 드리겠습니다. 현장 속보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4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3연속 입상행진을 벌이고 있는 6번 비케이보스가 축마 노릇을 합니다. 2연승 호흡을 맞추었던 문중원 중견 기수가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나왔습니다. 직전 경주 선두권 다툼을 벌이고도 막판 버티기 2연승에 성공했는데요. 오늘도 선두권 공략에 나서는 4번 금테를 곱게 따라붙은 후 막판 버티기를 노릴 겁니다.
문제는 후착 다툼입니다. 직전 경주 느긋한 추입 승부로 3위를 기록한 7번 마초명운이 상당한 주목을 받습니다. 직전 경주 유현명 기수가 경주거리 1200M에서 바닥 추입으로 3위를 기록했는데요. 오늘은 기승정지를 먹은 유현명 기수를 대신하여 송경윤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초반 스피드가 떨어져 선두권이 무너지는 전개 상황이 아니라면 동반 입상이 어렵습니다. 현장에서 바람이 불어도 들이대는 승부 베팅은 위험하다는 생각입니다.
부산10경주 =특A급 중배당 승부=
오늘의 메인 승부 경주입니다. 지난주 일요일 복승식 9배를 특A급 주력 승부 마권으로 제대로 적중시켜 드렸습니다. 오늘도 10배 내외 중배당 주력 승부 마권을 확실히 때려 드리겠습니다.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혼3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상대적 인기마 4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한 마리는 자유마, 다른 두 마리는 선입마, 나머지 한 마리는 선입-추입마입니다.
이 가운데 준비된 승부마는 경주거리 1200M에서 강점을 보이는 자유마입니다. 직전 경주 중거리 첫도전에 선입 승부가 무위로 끝나고 말았습니다. 오늘은 강점을 보이는 경주거리 1200M에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기승 기수가 대상경주 출전 모드로 칼을 갈고 나왔습니다. 빠른 선행마가 없는 편성 이점을 살려서 벼락 선두권 공략으로 수성을 노릴 겁니다. 스타트가 매끄럽지 않으면 재빨리 선입권에 붙은 후 막판 버티기를 노릴 수도 있구요.
후착 승부마는 강훈련으로 중무장하고 나온 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실전 감각 부족으로 제 기량을 100% 발휘하지 못했는데요. 오늘은 기승 기수가 실전을 방불케하는 습보 훈련을 말끔히 소화하고 나왔습니다. 정상 출전 주기로 돌아온 오늘은 자신감 넘치는 2-3선 선입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타깃 배당은 10배 내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