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6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발빠른 8번 플라잉글로우가 기준마로 떠오릅니다. 14조 마방에서 48조로 이적한 3세 수말로 장추열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스피드를 갖춘 선행-선입마들이 서너 두 출전하고 있지만 레벨이 다릅니다. 장추열 기수가 타고난 본능 그대로 강력한 선두권 공략으로 첫승 사냥에 나섭니다.
후착 파트너는 나머지 10마리가 치열한 접전 양상을 보입니다. 승부 스타일이 겹치는 선행-선입마들이 동반 입상에 성공할 가능성은 높지 않습니다. 결승선 직선주로 스퍼트 싸움에서 추입력을 발휘할 수 있는 경주마를 노려야 합니다.
서울 02R
국6등급 1,300M 별정A 일반 11:00
노림수 관심마
꿈의향기
착순 ②
서울 2경주 5번 꿈의향기
국6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데뷔전 선두권 공략으로 준우승을 기록한 5번 꿈의향기가 기준마로 떠오릅니다. 준우승 호흡을 맞추었던 빅투아르 기수를 대신하여 문세영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와 마찬가지로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공략으로 첫승 사냥에 나섭니다. 다른 말이 선두로 치고 나가면 무리해서 싸우지 않고 강력한 2-3선 선입승을 노립니다.
후착 파트너는 나머지 10마리가 치열한 접전 양상을 보입니다. 막판 한발을 갖춘 3번 미스콩코드와 선입력을 갖춘 10번 테스타루비가 주목을 받습니다. 전개 상황을 감안하면 박병윤 기수의 10번 테스타루비가 좀더 유리하다는 판단이 듭니다. 복승식 기준 10배 이상 중배당을 안겨줄 행운마도 강력 추천드릴 생각입니다.
서울 03R
국6등급 1,700M 별정A 일반 12:05
노림수 관심마
비트영웅
착순 ③⑥④③
서울 3경주 6번 비트영웅 VS 7번 블러드마운틴
국6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직전 경주 막판 한발 싸움에서 분루를 삼킨 6번 비트영웅이 기준마로 떠오릅니다. 경주거리 1700M에 출전한 오늘도 문세영 기수가 또 다시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차분한 2-3선 선입 승부로 첫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후착 파트너는 이혁 기수가 준우승을 기록한 7번 블러드마운틴이 상당한 주목을 받습니다. 경주거리 1700M에 출전한 오늘은 이혁 기수를 대신하여 장추열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6번 비트영웅과 7번 블러드마운틴 모두 3위 승급에 걸려 있는 만큼 눈치 싸움이 치열합니다. 기승 기수의 무게감을 감안하면 앞선 전개승이 가능한 6번 비트영웅이 좀더 낫습니다.
빈틈을 노리는 행운마는 나머지 7마리 모두입니다. 직전 경주와 비교하여 부담중량이 4KG 가벼워진 2번 용비천이 강력한 선입승을 노립니다.
서울 04R
국5등급 1,200M 핸디캡 일반 13:10
서울 4경주 ===A급 두 방 압축 승부===
국5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하는 기준마가 눈에 보이지 않습니다. 직전 경주 동반 입상에 성공한 5번 배다리쾌검과 7번 정성타이거는 연투가 힘에 부칩니다.
강하게 노리는 승부마는 적정거리에 출전한 선행-선입마입니다. 이제는 지구력이 보강되어 무리해서 선두권 공략에 나설 이유가 결코 없습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강력한 선입 승부로 우승 사냥에 나섰습니다. 경주거리 1200M에 출전한 오늘도 적임 기수가 강력한 2-3선 선입승을 노립니다.
후착 승부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선행-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선행 싸움에 밀려서 막판 한발 싸움에서 아웃되었습니다. 적정거리 1200M에 출전한 오늘도 좋은 호흡의 적임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공략으로 우승 사냥에 나섭니다. 다른 말이 선두로 치고 나가면 무리해서 싸우지 않고 차분한 2-3선 선입승을 노립니다.
국5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기준마가 없는 난타전 양상으로 10배 이상 중배당이 예상됩니다. 스피드가 뛰어난 9번 리치게이트가 갑작스럽게 출전취소되었습니다. 승급 첫도전에 선입 강공으로 3위를 기록한 3번 머스퀸플라이는 기준마로서 2% 부족합니다.
강하게 노리는 승부마는 컨디션 상승 무드를 타고 있는 선추입 자유마입니다. 직전 경주 중상위권 편성에서 기승 기수가 선두권 다툼에 휘말려 분루를 삼켰습니다. 경주거리 1300M에 출전한 오늘은 중배당 승부에 강한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기승 기수의 승부 스타일을 감안하면 선두권 공략승보다는 강력한 2-3선 선입승을 노립니다. 물론 스타트가 좋으면 강력한 추진으로 앞선 장악에 나선 후 그대로 골인할 수 있습니다.
후착 승부마는 적정거리에 출사표를 던진 선입-추입마입니다. 경주거리 1300M에서 안정된 전력을 바탕으로 선입 또는 추입 승부로 자력 입상을 노립니다.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스퍼트 타이밍을 놓치는 바람에 막판 한발 싸움에서 아웃되었습니다. 적정거리 1300M에 출전한 오늘은 선입-추입 승부에 강한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 한 템포 빠른 추입 승부로 자력 입상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강력한 추진으로 선입권에 자리를 잡은 후 막판 한발승을 노립니다.
국5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기준마가 없는 난타전 양상으로 10배 이상 중배당이 예상됩니다. 승급 첫도전마 3번 섀도헌터와 6번 오섬브레인은 자력 입상을 장담할 수 없습니다.
우승 가능마는 2번 장흥클래스, 3번 섀도헌터, 5번 네모스피릿, 6번 오섬브레인 정도입니다. 막판 한발을 갖춘 4번 성실영웅, 추입력을 갖춘 10번 슈팅리버스도 입상 기회를 엿봅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마필 컨디션이 올라온 5번 네모스피릿입니다. 하정훈 기수가 경주거리 1200M에서 느긋한 추입 승부로 자력 입상에 성공했습니다. 국5등급에 올라와 중상위권 편성에서 막판 한발 싸움에서 번번히 고배를 마셨습니다. 김태희 기수가 경주거리 1400M에서 느긋한 추입 승부로 3위를 기록했습니다. 경주거리 1400M에 출전한 오늘도 김태희 기수가 강력한 추입 승부로 첫승을 노립니다. 빠르고 강한 선행마가 없는 편성을 만난 만큼 중반 무빙 선입승을 노려볼 수 있습니다.
서울 07R
국4등급 1,400M 핸디캡 일반 15:40
서울 7경주 ===A급 두 방 압축 승부===
국4등급 중상위권 편성입니다. 승급 첫도전에 느긋한 추입승을 거둔 2번 라온더대세가 기준마로 떠오릅니다. 직전 경주와 비교하여 부담중량이 3KG 늘어난 만큼 추입 3위로 끝나도 할 말이 없습니다.
강하게 노리는 승부마는 전력 안정세에 접어든 선행-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강력한 선입 승부로 우승 사냥에 나섰습니다. 빠른 페이스 경주 흐름에도 불구하고 결승선 직선주로에서 양호한 끝걸음을 자랑했습니다. 적정거리 1400M에 출전한 오늘도 좋은 호흡의 적임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와 마찬가지로 재빨리 선입권에 자리를 잡은 후 막판 한발승을 노립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강력한 추진으로 벼락 선두권 장악에 나선 후 그대로 골인할 수도 있습니다.
후착 승부마는 컨디션 상승 무드를 타고 있는 선추입 자유마입니다. 편성에 따라서 선행, 선입, 추입 승부를 자유자재로 구사할 수 있는 전천후 경주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공략으로 우승 사냥에 나섰습니다. 경주거리 1400M에 출전한 오늘도 좋은 호흡을 자랑하는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앞선 장악승, 다른 말이 선두로 치고 나가면 강력한 선입승을 노립니다.
우승 가능마는 3번 컴플리트럭키, 6번 콩코드퀸, 7번 차돌다이아, 8번 스톰브레이커 정도입니다. 컨디션이 올라온 4번 굿카보,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10번 한강질주도 승산이 있습니다. 주행재심사에서 스피드를 과시한 5번 런던스카이도 앞선 장악으로 자력 입상을 노립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강자틈 벗어난 8번 스톰브레이커입니다. 장추열 기수가 KRA컵 마일 대상경주에서 느긋한 추입 승부가 실패로 끝났습니다. 경주거리 1200M에 출전한 오늘은 선입 승부에 강한 씨씨웡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충분히 제압할 수 있는 중위권 상대를 만난 만큼 자신감 넘치는 2-3선 선입승을 노립니다. 앞선 다툼이 치열한 전개 상황이 벌어지면 초반 서두르지 않고 느긋한 추입승을 노립니다.
서울 09R
혼4등급 1,200M 핸디캡 일반 17:00
서울 9경주 ====A급 두 방 압축 승부===
혼4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하는 기준마가 눈에 보이지 않습니다. 2%가 부족한 기복마가 상대적 인기마로 떠올라 눈치 싸움이 매우 치열합니다.
강하게 노리는 승부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선입-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스퍼트 타이밍을 놓쳐서 막판 한발 싸움에서 분루를 삼켰습니다. 경주거리 1200M에 출전한 오늘은 충분히 제압할 수 있는 중위권 상대를 만났습니다. 직전 경주 아쉬움을 만회하기 위하여 출전한 만큼 강력한 2-3선 선입승을 노립니다. 기승 기수의 승부 스타일을 감안하면 스타트가 좋으면 기습 선행승을 노릴 수도 있습니다.
후착 승부마는 강훈련으로 중무장하고 나온 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결승선 직선주로 스퍼트 싸움에서 양호한 끝걸음을 자랑했습니다. 경주거리 1200M에 출전한 오늘은 선입-추입 승부에 강한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보여준 모습 그대로 자신감 넘치는 선입 승부로 우승 사냥에 나섭니다. 앞선 다툼이 치열한 전개 상황이 벌어지면 초반 무리하지 않고 느긋한 추입승을 노립니다.
혼4등급 중상위권 편성입니다. KRA컵 마일 대상경주에서 고배를 마신 11번 강남불청객이 기준마로 떠오릅니다. 경주거리 1700M에 출전한 오늘은 부산에서 올라온 서승운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11번 강남불청객의 법인 마주가 (주) 나스카로 부산 대표 암말 `즐거운여정`의 마주입니다. (주) 나스카 법인 마주로 콜로 서승운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일반 경주에 출사표를 던진 만큼 자신감 넘치는 말몰이로 자존심 회복을 노립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앞선 전개승, 앞선 다툼이 치열하면 느긋한 추입승을 노립니다.
후착 파트너는 나머지 10마리 모두 치열한 접전 양상을 보입니다. 2위 승급에 걸려 있는 2번 위즈러너와 3위 승급에 걸려 있는 3번 빅토리히트와 6번 마이티탭 3마리 모두 사력을 다하여 동반 입상을 노릴 것인가 여부는 현장 컨디션에 달려 있습니다.
중배당 다크호스는 결승선 직선주 폭발력을 갖춘 5번 스카이함성입니다. 문정균 기수가 경주거리 1600M에서 느긋한 추입 승부로 준우승을 기록한 3세 거세마입니다. 직전 경주와 비교하여 부담중량이 2.5KG이나 가벼워진 만큼 막판 한발승이 가능합니다.
서울 11R
국3등급 1,800M 핸디캡 일반 18:00
서울 11경주 ===특A급 두 방 압축 승부===
국3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하는 기준마가 눈에 보이지 않습니다. 상대적 인기마 6마리 정도가 치열한 우승 다툼을 벌이는 게임입니다. 승급 첫도전마 3마리, 강급마 1마리도 자력 입상을 목표로 사력을 다할 분위기입니다.
강하게 노리는 승부마는 적정거리에 출사표를 던진 선행-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중상위권 편성에서 선행 싸움에 밀려서 분루를 삼켰습니다. 경주거리 1800M에 출전한 오늘은 선행-선입 승부에 강한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아쉬움을 만회하기 위하여 출전한 만큼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공략승을 노립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강력한 선행승, 다른 말이 선두로 나서면 차분한 2-3선 선입승을 노립니다.
후착 승부마는 마필 컨디션이 완전히 올라온 선입-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자신감 넘치는 선입 승부로 우승 사냥에 나섰습니다. 결승선 직선주로 스퍼트 싸움에서 상대마들을 압도하는 걸음을 자랑했습니다. 경주거리 1800M에 출전한 오늘도 좋은 호흡을 자랑하는 기수가 기용되었습니다. 직전 경주와 마찬가지로 재빨리 선입권에 자리를 잡은 후 막판 한발승을 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