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습니다. 배당판 인기마가 상대적 능력마가 아니라는 이야기입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힘찬 모습이 뚜렷한 선입-추입마 7번 와와여장부입니다. 직전 경주 조재로 기수가 경주거리 1000M에서 선입 강공으로 코차 준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중하위권 경주마들을 만나서 자신감 넘치는 2-3선 선입 승부로 첫승을 노릴 겁니다.
서울2경주 혼전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습니다. 가장 추천드리는 싶은 경주마는 바로 추입력이 뛰어난 3번 엘란입니다. 데뷔전 김용근 기수가 경주거리 1000M에서 추입 강공으로 4위를 기록했습니다. 오늘은 장기인 추입력을 발휘할 수 있는 경주거리 1300M에 출전했는데요. 장기인 추입력을 발휘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입니다. 중반 무빙으로 선입권에 붙은 후 막판 한발로 첫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서울3경주 2번 피닉스선
승급 첫도전에 선두권 공략으로 준우승을 차지한 2번 피닉스선이 축마로 떠오릅니다. 좋은 호흡을 보이는 김용근 기수가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나왔습니다.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공략으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후착은 4-5마리가 치열한 경합을 벌입니다. 마필 근성이 되살아난 자유마를 집중 공략하겠습니다. 쌍승식 주력 승부 마권과 삼복승식 방어 마권으로 압축합니다.
부산1경주 ===B급 중배당 승부==
국5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갖춘 선행-선입마가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주파기록이 말해주듯 걸음 변화가 너무나 뚜렷합니다. 직전 경주는 선입 강공으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했는데요. 오늘은 미친 듯이 선두권 공략에 나선 후 수성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제가 쌍승식 축마로 강력 추천드리는 승부마입니다.
후착 승부마는 마필 근성이 되살아난 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중반 무빙 선입 승부로 수성을 노렸는데요. 결승선 직선주로에서 전혀 지치지 않은 끝걸음을 강하게 어필했습니다. 오늘은 우승 호흡을 맞추었던 능력 기수를 기용하여 한 템포 빠른 추입승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10배 내외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습니다. 가장 추천드리고 싶은 경주마는 바로 감량이점을 안고 있는 7번 서울볼트입니다. 직전 경주 페로비치 기수가 경주거리 1300M에서 선두권 다툼에 휘말려 분투를 삼켰습니다. 오늘은 이철경 감량 기수로 안장을 바꾸어 부담중량이 3KG이나 가벼워졌습니다. 33조 서인석 조교사가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나왔구요.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차분한 2-3선 선입 승부로 설욕전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부산2경주 혼전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습니다. 가장 추천드리고 싶은 경주마는 승급 적응을 끝마친 10번 바운드코리아입니다. 잘 나가는 19조 김영관 조교사가 관리하고 있는 자유마입니다. 직전 경주 함완식 기수가 차분한 선입 승부로 3위를 기록했는데요. 오늘은 금요 경마에서 좋은 모습을 보였던 임성실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재빨리 선두권에 자리를 잡은 후 막판 버티기 우승에 강력히 도전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서울5경주 ===A급 중고배당 승부===
국5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전개 양상에 따라서 승패의 명암이 가려집니다. 직전 경주 쓸데없이 선두권 다툼에 휘말려 분투를 삼킨 경주마가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편성에 따라서 선행, 선입, 추입을 자유자재로 구사할 수 있는 주행 스타일을 가졌습니다. 우승을 차지한 적정거리에 출전하여 자신감 넘치는 말몰이를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차분한 2-3선 선입 승부로 설욕전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제가 쌍승식 축마로 강력 추천드리는 승부마입니다.
후착 승부마는 승부 타이밍을 재고 있는 선입마입니다. 축마가 서 있는 경주에서 승부끼가 장난 아닌데요. 직전 경주는 강한 상대를 만나서 욕심내지 않고 추입권에서 실전 적응에 주력했습니다.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나온 오늘은 잘 나가는 능력 기수로 안장을 교체했습니다. 대부분의 경마팬들이 인정하는 축마가 서 있습니다. 축마에 붙여서 강력한 선입 승부로 동반 입상을 노려볼 수 있는 절호의 찬스입니다.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
2연승을 질주하고 있는 국4등급 첫도전마 9번 캡틴블레이드가 강축으로 떠오릅니다. 잘 나가는 19조 김영관 조교사가 관리하고 있는 3세 수말입니다. 직전 경주 이효식 기수가 경주거리 1200M에서 선두권 공략으로 우승을 차지했는데요. 국4등급 첫도전에 나서는 오늘은 부담중량이 무려 3KG이나 가벼워졌습니다. 기수가 원하지 않아도 경주마가 알아서 물고 튀어 나와서 수성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후착은 4-5마리가 치열한 경합을 벌입니다. 경주거리 1300M에서 강점을 보이는 선입-추입마를 집중공략하겠습니다. 쌍승식 강주력과 삼복승식 방어 승부 마권으로 압축합니다.
서울6경주 혼전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습니다. 전개 양상에 따라서 승패의 명암이 가려집니다. 가장 추천드리고 싶은 경주마는 바로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6번 혜성여왕입니다. 직전 경주 페로비치 기수가 경주거리 1000M에서 선두권 다툼에 휘말려 분투를 삼켰습니다. 충분한 휴식으로 컨디션을 끌어 올리고 나온 오늘은 임기원 기수가 대타로 나섰는데요. 임기원 기수가 경주거리 1000M에서 2승 호흡을 맞추었습니다.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차분한 2-3선 선입 승부로 설욕전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부산4경주 ==A급 중고배당 승부===
국4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습니다. 직전 경주 강한 상대를 만나서 실전 적응에 주력했던 경주마가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경주거리 1200M에서 유독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오늘은 잘 나가는 능력 기수로 안장을 교체하고 나왔습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뚜렷한 축마도 없습니다. 기복을 보이는 선행-선입마 2번 슈퍼짱짱이가 축마 노릇을 하는 경주를 만났습니다. 절호의 우승 찬스를 맞이했다는 것을 본능적으로 느낄 수가 있을 겁니다. 직전 경주는 느긋하게 추입권에 있다가 막판 한발을 때렸는데요. 경주거리가 짧아진 오늘은 강하게 밀고 나와서 선입권에 붙은 후 수성을 노릴 겁니다. 제가 쌍승식 축마로 강력 추천드리는 승부마입니다.
후착 승부마는 결승선 직선주로 폭발력이 일품인 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선두권이 강한 편성에서 추입 승부가 무위로 끝났는데요. 오늘은 선두권 경주마들이 강하지 않은 편성을 만났습니다. 장기인 추입력을 발휘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입니다. 느긋하게 추입권에서 힘 안배를 잘 하고 있다가 막판 한발로 우승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
잠재력을 감안하면 4번 샤크런이 상대마들을 압도합니다. 하지만 주행이 매끄럽지 않다는 것이 큰 부담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경주거리 1700M 첫도전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 주었는지 경마팬은 잘 알고 있습니다. 이혁 기수가 고의로 그랬는지 아니면 과실로 그랬는지 아무도 모릅니다. 아무튼 주행재심사에서 막강한 탄력을 발휘했습니다. 라스트 200M를 11초 9에 주파했습니다. 이번 경주 함께 뛰는 경주마들을 가지고 놀 수 있는 걸음발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래서, 주행이 매끄럽지 않다는 단점에도 불구하고 4번 샤크런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경주거리 1000M는 몰라도 경주거리 1300M에서는 단점을 커버할 시간이 있으니까요.
부산5경주 혼전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습니다. 승급 첫도전에 고배를 마신 6번 디바인킹은 적응 기간이 필요하다는 생각입니다. 가장 추천드리고 싶은 경주마는 가속 능력이 좋아진 2번 태양의신화입니다. 잘 나가는 19조 김영관 조교사가 관리하고 있는 3세 수말입니다. 2017년 코리안더비에서 기대 이상으로 양호한 걸음을 어필했습니다. 직전 경주 조인권 기수가 경주거리 1800M에서 선입 강공으로 4위를 기록했습니다. 죽을 힘을 다하여 선두권 공략에 나섰다면 우승은 몰라도 준우승은 가능했을 겁니다. 아무튼 오늘은 19조 마방의 승부 기수로 자리매김은 다실바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선두권 공략에 나서는 7번 마이앨리스를 곱게 따라붙은 후 막판 버티기를 노릴 겁니다.
서울8경주 혼전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습니다. 가장 추천드리고 싶은 경주마는 바로 3번 투어로즈입니다. 50조 박재우 조교사가 관리하고 있는 3세 암말입니다. 페로비치 기수가 호흡을 맞추어 6연속 입상행진을 벌이고 있는데요. 오늘은 임기원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국3등급 첫도전에 나서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부담중량은 그대로입니다. 3번 투어로즈의 잠재력을 높게 평가하고 있다는 것을 말해주고 있는데요. 무리한 선행 승부보다는 차분한 2-3선 선입 승부로 3연승 도전에 나설 것으로 기대합니다.
부산6경주 ==특A급 압축 승부==
1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습니다. 전개 양상에 따라서 승패의 명암이 가려질 것으로 기대합니다. 스피드가 뛰어난 경주마들이 4마리 출전하고 있습니다. 두 마리는 선입 승부를 소화할 수 있지만 다른 두 마리는 오로지 선행 승부입니다. 4번 페르디도포머로이는 홀랜드 기수가 그랬듯이 차분한 2-3선 선입 승부가 예상됩니다.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경주거리 1400M 이하 단거리 최강자입니다. 충분한 휴식으로 컨디션을 끌어 올리고 출전했습니다. 경주거리 1200M에 출전하기 위하여 오랜 기간 기다려 왔다는 이야기도 들립니다. 직전 경주 장거리에서 선두권 공략에 나섰다가 집중견제로 고배를 마셨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경주거리 1200M에 적임 기수로 안장을 교체하고 나왔습니다. 대상경주 출전을 앞두고 있어서 뭔가를 보여줄 수 밖에 없습니다. 미친 듯이 선두권 공략에 나선 후 막판 버티기 우승에 강력히 도전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후착은 쌍승식 강주력과 방어 승부 마권 딱 두 방으로 압축하겠습니다. 실전을 거듭할수록 더욱 더 강해진 모습으로 경마팬에게 강한 인상을 남겨주고 있는데요. 직전 경주도 자신감 넘치는 2-3선 선입 승부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했습니다. 경주거리가 짧아졌지만 스피드가 뛰어난 스타일이라서 그다지 걱정하지 않습니다. 스타트부터 강하게 추진하고 나와서 선입권에 붙은 후 막판 버티기 우숭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10배 내외입니다.
혼3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3연승을 질주하고 있는 10번 챔피언킹이 축마 노릇을 합니다. 국3등급 첫도전에 경주거리 1700M 거리 부담도 안고 있습니다. 상대마들의 전력도 만만치 않습니다. 빠르고 강한 선행마 3번 로스트인드라마를 제압할 수 있을 지도 의문입니다. 아무튼 10번 챔피언킹은 축마로서 2% 부족하다는 것을 인정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이번 경주를 10배 이상 중고배당을 노리고 현장 승부 경주로 가져 갑니다. 준비된 승부마는 적임 기수로 안장을 교체한 선입-추입마입니다. 경주거리 1400M이하 단거리에서는 2% 부족한 모습입니다. 하지만 경주거리 1700M 이상 중장거리에서는 혼3등급 최정상급 경주마로 손색이 없습니다. 더구나 찰떡궁합을 보여주고 있는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대가리 승부가 필연이라는 생각입니다.
후착 승부마는 10번 챔피언킹이 결코 아닙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본전 방어 베팅이 최선입니다. 후착 승부마는 결승선 직선주로 폭발력이 일품인 추입마입니다. 경주거리 1700M에서 우승을 차지했던 경주마입니다. 잘 나가는 능력 기수로 안장을 교체하고 나와서 한 템포 빠른 추입승을 노릴 겁니다.
4연속 입상행진을 벌이고 있는 6번 청담도끼가 강축으로 떠오릅니다. 좋은 호흡을 보여주고 있는 김용근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터키컵 특별경주에서 김용근 기수가 강력한 선입 승부로 준우승을 차지했습니다. 터키컵에서 함께 뛰었던 경주마가 3마리나 출전하고 있는데요. 6번 청담도끼의 아성을 무너뜨릴 수 있는 경주마는 눈에 띄지 않습니다. 한 수 아래 상대를 만난 오늘은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공략으로 우승을 노릴 겁니다.
후착은 4-5마리가 치열한 경합을 벌입니다. 직전 경주 함께 뛰었던 4번 히포크레네의 선전 여부가 최대 관심사입니다. 한국 경마에 완전히 적응한 안토니오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레이팅이 80으로 준우승도 해도 1등급으로 승급할 수 밖에 없습니다. 준우승으로 승급하고 싶은 마주나 조교사는 거의 없습니다. 현장 마필 상태를 감안하여 단통 공략 여부를 결정하겠습니다.
서울11경주 =초A급 중배당 승부=
이번주 메인 승부 경주입니다. 주력 승부 마권으로 제대로 적중시켜 드리겠습니다.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1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전개 양상에 따라서 승패의 명암이 가려집니다. 전력 안정세에 접어든 경주마가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나왔습니다. 직전 경주는 차분한 3-4선 선입 승부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했는데요. 오늘은 경주거리가 늘어났을 뿐만 아니라 부담중량도 3KG이상 늘어났습니다. 마필 컨디션 및 마체중을 고려하면 그다지 염려할 수준은 결코 아닙니다. 더구나 기승 기수가 대상경주 출전 모드로 칼을 갈고 나왔습니다. 기필코 우승을 차지하고야 말겠다는 당찬 의지를 엿볼 수 있는 대목입니다. 직전 경주와 마찬가지로 차분한 2-3선 선입 승부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제가 쌍승식 축마로 강력 추천드리는 승부마입니다.
후착 승부마는 마필 근성이 되살아난 선추입 자유마입니다. 직전 경주 차분한 선입 승부로 막판 버티기 우승을 노렸는데요. 빠른 페이스 경주 흐름에도 불구하고 막판까지 끝걸음이 살아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오늘은 잘 나가는 능력 기수가 열심히 공을 들이고 나왔습니다. 강점을 보이는 경주거리 1400M에 출전하여 강력한 선두권 공략으로 수성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10배 내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