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위 말해 정보라고 말하는것은 그말을 믿고 마권을 살수 있는것이 정보라고 할수 있지 않을까요?
나머지는 다 소식입니다.
그냥 누구나 다 알수 있는 소식...
그러한 소식들은 정보인것처럼 보이지만 작전공개를 하기 싫어하는 조교사나 기수는 거짓소식을 전한다고 해서 문제 될것이 없을것이고
진실을 말한다해도 그역시 문제 될것이 없을것입니다.
이러한 말씀을 장황하게 드리는 이유는
한대건도 먹고는 살아야 하니 가급적으로 승부경주에서는 정보라는 것으로 포장을 하겠습니다.
그리고 그런 말을 할수 있는 한대건의 라인에 조교사와 기수들만을 가지고 승부를 하겠다는 의지를 말씀 드리는 겁니다.
하지만 한치의 거짓도 없이 직접 만나서 들은 소식은 포장하지 않고 들은 그대로 말씀을 드릴것을 약속드립니다.
소식(?)을 듣기 위해서는 준비가 필요합니다.
단순하게 이거 어땟어가 아닌 이 말이 어땠는데 이번에는 어땟어가 당연한것인데 그러지 않는 경우가 많은것이 현실적인 취재 환경인것은 참 아쉬운 일입니다.
한대건 스스로만이라도 열심히 공부하고 준비해서 만나고 물어보고 전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늘에 맹세코 알지 못하는것을 아는척하며 장사나
해먹으려는 놈처럼 행동하지 않을 것을 다시 한번 약속드립니다.
금일 메인 승부!
서울 2경주, 5경주, 8경주
'더박아 메인!'"9경주"
제주 3경주
토요일 예상 출발합니다.
방송으로 만들어 놨으니 시청하시고 건승하십시요.
취재기자 한대건 특급방송!
한대건은지난 적중 광고는 하지 않습니다.
장사하겠다고 몇달전 적중 내역으로 사기나 치는 그런 인간이 아닙니다.
매주간 오로지 그 안에 적중한것을 올리고 있습니다.
바로 오늘 적중내역!
7월 5일 (금요일)
부산 3R 메인승부 한탕!
9번 스카이영웅 - 11번 동부최강
역전! 그리고 환호!
이런게 상황! 직접 들어보십시요. 무료 음성파일!
첫번째 승부!
압도적인 인기 1위로 팔리는 1번 벌교프란체를
도저히 믿을수 없다고 말씀 드렸습니다.
더 큰 배당이 나올수 있는 경주!
그 핵심은 정확했습니다.
배당 참 맛나게 나와 주네요!
이맛에 경마합니다.
같이 즐길수 있는 경마가 되었으면 합니다.
같이 기쁨을 나눌수 있어 감사했습니다.
제대로 된 한탕!
――――――――――――――――――――――――――――――――
7월 5일 (금요일)
제주 1R 출발부터 주력한방!
9번 스카이영웅 - 11번 동부최강
역전! 그리고 환호!
이맛에 경마합니다.
같이 즐길수 있는 경마가 되었으면 합니다.
같이 기쁨을 나눌수 있어 감사했습니다.
제대로 된 한탕!
――――――――――――――――――――――――――――――――
7월 5일 (금요일)
제주 5R 메인 주력한방!
4번 황금시대 - 5번 황해여왕
역전! 그리고 환호!
이맛에 경마합니다.
같이 즐길수 있는 경마가 되었으면 합니다.
같이 기쁨을 나눌수 있어 감사했습니다.
제대로 된 한탕!
――――――――――――――――――――――――――――――――
7월 5일 (금요일)
제주 3R 또 주력한방!
4번 캐논황후 - 3번 해신
역전! 그리고 환호!
이맛에 경마합니다.
같이 즐길수 있는 경마가 되었으면 합니다.
같이 기쁨을 나눌수 있어 감사했습니다.
제대로 된 한탕!
――――――――――――――――――――――――――――――――
`더박아 메인!` 한대건
2024.07.06 토요일
서울 01R
국6등급 1,000M 별정A 일반 10:35
추천마
태평레전드
최근 경주 기록 없음
주행 검사에서 올라오는 끝걸음이 좋았던 마필로 취재를 해보면 발주 보완도 했고 조교과정도 기대를 하고 있는 마필로 기본기 좋아 관심권
한센스타
최근 경주 기록 없음
주행검사는 송재철기수, 조교는 김태훈기수에서 마지막 조인권기수, 그리고 기승 은 이혁기수? 이건 도대체 뭐하는 짓인지 직접 기수들에게 물어봐도 답을 들을수 없었던 마필로 어쨋든 주행검사 호기록에 순발력까지 보였던 마필로 여유가 많았던 만큼 인기 1위는 당연한데 뭔가 찝찝한 느낌이 없지는 않아서...
용비태양
최근 경주 기록 없음
연습주행을 여러차례하며 점검한 마필로 사실 그렇게 걸음이 대단해 보이지는 않는 모습이였는데 취재 내용은 달라? 이것이 실전까지 이어질지가 궁금하기도 합니다.
천공의섬
최근 경주 기록 없음
주행검사 모습은 근성도 있고 걸음도 여유가 있었다고 할수 있었기에 기대가 되는 마필인데 주행검사 이후 6월초 답창이 있었다는 부분이 걸리는 부분입니다. 발굽쪽에 문제는 경주마에서 트라우마가 될수 있어 실전 검증 해봐야 할듯 싹수는 당연히 있는 마필이고
원더풀노던
최근 경주 기록 없음
주행검사 모습은 사실 그렇게 인상적이지는 않았으나 주행검사 합격하고 한달후 시행한 연습주행에서는 빠르게 적응하는 모습으로 탄력도 한결 나아졌기에 실전에서도 관심권
서울 02R
국6등급 1,200M 별정A 일반 11:05
준메인 승부!
23년도에 도입이 되었지만 결국 이제서야 데뷔를 하는 5번 칸누트가 실전 경험이 없는 마필임에도 인기 1위로 부상을 했습니다. 주행검사 모습도 나쁘지 않았기에 더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겠는데 한대건은 직접 만나 취재를 해 왔기에 현재의 상태를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다고 할수 있겠네요.
허접한 편성입니다.
사실 미래가 있는 마필들이 전혀 없는 똥말 경주 편성이기에 변수는 상당히 존재를 하고 있다고 할수 있습니다.
인기 1위로 부상한 5번 칸누트를 축으로 세울지 말지를 알고 싶으시다면 취재기자가 직접 취재한 내용을 확인해 보십시요.
한대건이 과연 어떠한 마필을 가지고 승부를 할지는 현장 예상이나
문자신청으로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한대건 일단 찍어 먹고 시작하겠습니다.
음성) 060 - 607 - 7779 현장 (0) 번 문자) 060 - 300 - 7766 (핸드폰 결재)
서울 03R
국5등급 1,400M 핸디캡 일반 12:10
추천마
킹오브드래
착순 ①
데뷔전에서 인상적인 걸음으로 우승한 마필로 승급전이라고 해도 걸음발이 원체 좋아 도전력은 충분하다고 봐야 할듯하나 조교시 모습을 보면 약간 애매하기는 해서 현장까지 확인이 필요할듯. 당연 취재는 했고
엠케이리
착순 ①④⑦⑤④
역시 승급전을 치루는 마필로 원체 약체 편성에서의 선전이라 과신할 정도는 아니고 그래도 대안이 딱히 없으니...
원더풀남촌
착순 ⑤⑤⑥⑩⑥
이전경주부터 장구를 구각자극판으로 바뀌면서 쪽바로 뛸수 있게된 마필로 이미 보여준 걸음에서 갑작스러운 괴력은 힘들겠지만 꾸준히 노크하다 보면 문은 열릴수 있다.
서부특송
착순 ⑨⑥③①⑥
돌아이처렴 선행을 가도 지풀에 꺽어지는 마필이기는 하지만 매번 별로라도 선행이라는 이점이 있어 관심
이클립스아
착순 ①③②
매번 억지로 뛰는 느낌에 발주도 빠르지 못해 불안한 마필이지만 외곽 차분한 전개 보장되고 상대마들이 원체 각질 자체가 쓰레기라 안볼수도 없는 인기권
서울 04R
국5등급 1,200M 핸디캡 일반 13:20
추천마
태평무
착순 ③③⑥⑥⑪
사실 매번 걸음이 좋은 유형은 아니지만 그래도 최근 걸음 나아지고 꾸준하게 추입력을 보이고 있다는 장점이 있어 매경주 최선 다할 마필이고 경쟁력 없다고 볼수는 없을듯
울트라망치
착순 ①③⑩
선행을 가도 이상할 정도로 지구력이 없었던 마필이라 최근에서는 제어하며 타는 모습을 보였고 직전경주에서도 경합성으로 타고 버티는 모습을 보였지만 아직은 완벽하게 뭔가를 보여준 느낌까지는 아니여서 애매한 마필로 이번경주는 선행 나설 여지 높기는 한데 폭주해 망칠까봐 너무 과신할 필요는 없을듯
메니샤크
착순 ⑤⑥②⑧②
참고 한발은 분명 있는데 취재를 해보면 막상 가자고 하면 농땡이를 부려 결국은 해결사 문세영기수를 불러들인 마필. 잘 해결해줄까?라는 의문이 있어 불안 요소가 있지만 편성으로 보면 무시는 못할듯
제축이호
착순 ④③②③④
코너링이라던디 주행이던지 뭔가 원하는만큼 경주에 임하는 자세가 틀려먹은 마필이라 매번 팔리고 고전했고 결국은 거세를 하고 출전으로 취재시 내용은 괜찮았으나 어디로 튈지 모르는 럭비공같아 걱정
서울 05R
국4등급 1,200M 핸디캡 일반 14:15
A급 승부!
워낙에 끌어대서 제어를 하고 타도 애매하고 선행을 가면 폭주를 해서 걸어갔던
1번 글로벌코디가 씨씨윙기수와 최근 좋은 호흡을 보이며 선전을 하고 있는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뛰는걸 보면 여전히 악벽이라고 할 정도로 끌고 있고 직전에는 선행을 가서 마신차를 벌리며우승을 했다고 이제는 모든것이 해결이 된것처럼 인기 1위로 팔리고 있습니다.
물론 나쁘지 않은 모습이였던점은 인정을 하겠습니다.
하지만 이번경주는 승급전에 1번 글로벌코디가 가지고 있는 순발력에 대등한 마필들이 다수 출전한 경주라 어쩔수 없는 경합이 펼쳐질 여지가 높고 그런 상황에서 예전 버릇이 또 안나온다고 장담할수 없다는것이 한대건에 판단이기에 불안하다고 봅니다.
또 다른 대안으로 팔리는 6번 금빛강호 역시 선행을 나서야지만 모래를 맞지 않아야지만 뛰어주는 유형인데 부담중량 57K로 그렇게 타기가 만만치는 않다는 결론입니다.
이렇듯 도저히 믿을수 없는 인기마들이 팔리는 그림이라고 한다면 이경주는 따라가는 전개에 기회를 노릴 마필이 당연히 유리합니다.
인기 1,2위가 모조리 깨질 여지가 있습니다.
한대건은 그 틈을 노려 배당으로 승부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장 예상을 반드시 확인해 주십시요.
음성) 060 - 607 - 7779 현장 (0) 번 문자) 060 - 300 - 7766 (핸드폰 결재)
서울 06R
혼4등급 1,300M 핸디캡 일반 15:10
추천마
월드섀넌스
착순 ③②⑨③⑧
정말 선행 밖에는 답이 없고 지구력도 없는 마필인데 외곽으로 나가 버리면 쉽게 버릴수 있는데 참 재수도 좋게 매번 1번 게이트를 배정 받고 있습니다. 선행을 나설 여지가 높고 가진 능력은 별거 없지만 버틸 여지도 있어 안고는 가겠지만 이마필을 축마로 놓고 가서는 절대 안됩니다. 주행도 좋지 않고 채찍반응도 좋지 않은 마필이라는 점을 잊어서는 안됩니다.
나올영웅
착순 ⑤⑧⑧⑥④
선행은 이미 1번 월드새넌스 때문에 글러 먹었고 최근 그래도 따라가는 전개에서 추입이 되는 모습도 나타내고 있어서 각질 변경을 고려해볼 시점이라는 판단. 직전 탄력이라고 한다면 무시 못할듯
터보삭스
착순 ⑥⑤⑧⑧⑨
나아지고 있는 과정이고 취재를 해보면 내용도 나쁘지 않은 마필로 실전에서는 다소 덜 뛰는 경향이 있지만 순발력이 없지 않은 마필이라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야 할듯.
라온스프린
착순 ③①①②⑩
최근 경주 끝걸음에 여유까지는 없었지만 각질이 자유롭고 어떠한 포지션에서도 끝걸음이 있는 마필이라 그나마 출전하는 마필중에서는 가장 나은 인기권
서울 07R
국4등급 1,600M 핸디캡 일반 16:05
추천마
원평퀸
착순 ①②⑥⑧③
최근 두번에 경주가 모두 선행을 나설수 있는 편성이였고 여유라고는 찾아볼수 없는 쥐어짜기식으로 성적을 냈던 마필이라 부담중량 늘어나고 선행이 어렵다면 완벽한 삭제가 가능할것이라고 염두에 두었던 마필입니다. 하지만 경주에 조건은 게이트 1번에 선행을 노려볼만해 무시는 못하겠고 부담중량 늘어났기 때문에 선행을 나선다고 해도 버티기는 어렵기에 절대 축마감은 아니고 안고는 가는 정도
올포유어드
착순 ④④⑤③⑤
김태희기수의 정지로 이전 좋은 탄력을 같이 만들어냈던 박태종기수의 기승으로 참고 타면 한발이 더 있다는것을 알고있는 태종이형이라 결국은 포지션 선택이 다소 중요할듯.
만대로
착순 ①⑪②④⑧
다소 기복이 있어 아직도 큰 믿음은 가지 않지만 그래도 전개적으로 선두권 가담도 되고 탄력도 있고 기승자와 좋은 호흡을 보였던 만큼 승급전이라고 해도 무시할수는 없을듯
킹다이아
착순 ⑤⑦②②②
기본기는 분명 있는 마필인데... 어찌 이렇게 기복이 심할까 정말 답답한 마필. 문세영기수 카드를 꺼내 들은 만큼 강고은 필연이고 걸음도 있기에 무시하지는 못할듯
유니콘히트
착순 ①⑥⑦⑥⑧
직전경주 이변에 주역으로 상태는 여전히 좋은데 거리가 늘어난게 아쉽다는 내용 어부지리가 또 통할 수도 있어 주의.
서울 08R
혼4등급 1,700M 핸디캡 일반 17:00
준메인 승부! 배당판에 인기권은 1번 월드블레임,5번 메이킹스토리,10번 블러드마운틴 이 세마리만 팔리는 그림입니다.
하지만 결과가 그렇게 끝이 날거라고 판단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느려 터진 1번 월드블레임은 추입 타이밍을 잘 잡아야 하고. 모래 반응이 좋지 않은 5번 메이킹스토리는 어떻게든 외곽으로 빼서 타야 합니다.
최근 연속입상으로 팔리는 10번 블러드마운틴은 사실 편성덕에 선전이지 능력에 변화가 온것이라고 여기면 절대 안됩니다.
이렇게 능력없이 빠르게 승급을 하면 한템포 쉬어갈수 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결국은 모든 인기권들이 불안하다면 이번경주는 대형사고가 터질 여지가 상당히 높습니다.
그 중심에 전혀 관심을 모으지 못하는 마필을 한대건은 이번경주 노려 보려고 합니다.
큰 배당으로 마무리가 될수 있는 경주. 반드시 한대건에 현장예상을 함께 해주십시요.
음성) 060 - 607 - 7779 현장 (0) 번 문자) 060 - 300 - 7766 (핸드폰 결재)
서울 09R
혼3등급 1,800M 핸디캡 일반 17:30
더박아 메인!
토요일 경마에 최대 승부처!
직전경주 7번 히어로파이터에 기승했던 임다빈기수를 만났을때
기대치가 높았었고 선행을 나서면서 그대로 우승까지 거머쥐게 되었는데
그 덕분에 이번에도 기승할 기회를 다시 얻게 되었습니다.
역시 임다빈기수는 만나봤고 컨디션 자체도 직전보다 더 좋다는 내용입니다.
하지만 한대건에 생각은 다소 다릅니다.
이번경주를 토요일 경마에 최대 승부처로 삼은 이유가 바로 그 때문입니다.
7번 히어로파이터를 세게 보지는 않겠습니다
. 꾸준하게 성적을 냈던 마필이지만 가지고 있는 능력이
한대건은 그렇게 크지 않다는 판단을 하고 있기 때문인데 그나마 직전에서는 선행을 주도했기 때문에 가능했던것이지 이번에는 선행을 직전처럼 쉽게 나갈수 있는 상황이 아닙니다.
한대건 후회 없는 승부를 하겠습니다.
배당판은 태풍같은 바람이 불어 7번 히어로파이터를 향하겠지만 소신대로 판단한대로 한대건은 승부를 해보겠습니다.
이번경주 만큼은 한대건과 함께 해주십시요.
음성) 060 - 607 - 7779 현장 (0) 번 문자) 060 - 300 - 7766 (핸드폰 결재)
서울 10R
2등급 1,200M 핸디캡 일반 18:00
추천마
영웅부활
착순 ①②①①⑩
사실 실전에서 뛴 걸ㅇ므을 보면 흠잠을게 별로 없는 능력마 이기는 합니다. 승급전이라는 핸디는 있지만 게이트 조건도 1번... 그냥 인정하는게 속이 편할듯
컴플리트캡
착순 ①⑥⑤⑪⑤
능력이 없지는 않은데 관절염과 구절염등 다리쪽에 질병으로 주기가 길어졌고 재주행검사 이후에도 또 다시 진료기록이 있어 완벽하다고 볼수 없습니다. 보여준 걸음은 도전이 충분하지만 불안감은 존재한다는 판단입니다.
라온더골드
착순 ⑨③③④①
직전경주 경주 내용만 놓고 보자면 마권 못삽니다. 하지만 경주마에 회복은 하루가 다르기에 지금에 조교 모습만 취재 내용이라고 한다면 도전력이 없다고 볼수 없습니다.
엠제이베스
착순 ②④⑩③④
매번 쥐어짜는 추입력이 은근 빠릿한 마필로 단거리 추입을 가장 잘한다고 하겠습니다. 승급전이라고 해도 부담없는 추입이 가능한 만큼 주의.
본 글에 대한 저작권은 회원과 코리아레이스에 있으며 무단 복제/전재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사행성 조장 글이나 허위/과장 표현에 현혹되지 않도록 주의를 당부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