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6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데뷔전 4위를 기록한 5번 영웅자룡이 기준마로 떠오릅니다. 경주거리 1200M에 출전한 오늘도 문세영 카드입니다. 실전 경험을 살려서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공략승을 노립니다.
후착 파트너는 7마리 정도가 치열한 경합을 벌입니다. 데뷔전 추입 승부로 준우승을 기록한 3번 엑스팩터는 전개가 안 나와 뒤로 돌립니다.
서울 02R
국6등급 1,700M 별정A 일반 11:00
노림수 관심마
갈색도전자
착순 ③④⑥⑧⑤
서울 2경주 9번 갈색도전자
국6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우승 가능마는 2번 투투선더, 4번 강철파워, 8번 코스코킹, 9번 갈색도전자 정도입니다. 실전 적응을 끝마친 5번 골드뭉치, 막판 한발을 갖춘 6번 글로리참도 입상 기회를 엿봅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걸음 변화가 엿보이는 9번 갈색도전자입니다. 푸르칸 기수가 경주거리 1300M에서 막판 한발로 3위를 기록했습니다. 경주거리 1700M에 출전한 오늘은 잘 나가는 씨씨웡 기수로 안장을 교체했습니다. 타고난 뚝심을 바탕으로 중반 무빙 선입 승부로 첫승 사냥에 나설 것으로 기대합니다.
서울 03R
국5등급 1,200M 핸디캡 일반 12:05
노림수 관심마
드림스카이
착순 ④①⑤⑥⑧
서울 3경주 7번 드림스카이
국5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우승 가능마는 1번 스터닝레이디, 3번 케레르, 5번 비바청수, 7번 드림스카이 정도입니다. 감량 이점을 안고 있는 4번 칠산대교, 추입력을 갖춘 9번 해피익투스도 승산이 있습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선입력이 돋보이는 7번 드림스카이입니다. 씨씨웡 기수가 경주거리 1200M에서 선두권 다툼에 휘말려 분루를 삼켰습니다. 경주거리 1200M에 출전한 오늘은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강력한 선입승을 노립니다.
서울 04R
국5등급 1,400M 핸디캡 일반 13:10
서울 4경주 ===A급 두 방 압축 승부===
국5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상대마들을 제압할 수 있는 실력을 갖춘 선추입 자유마가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느긋한 추입 승부로 우승 사냥에 나섰습니다. 경주거리 1400M에 출전한 오늘도 좋은 호흡을 자랑하는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충분히 제압할 수 있는 중위권 상대를 만난 만큼 앞선 전개로 우승 사냥에 나섭니다. 현장 컨디션이 좋으면 쌍승식 축마로 들이대고 싶은 A급 승부마입니다.
후착 승부마는 마필 컨디션이 완전히 올라온 선입-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자신감 넘치는 앞선 전개로 우승 사냥에 나섰습니다. 적정거리 1400M에 출전한 오늘도 좋은 호흡을 자랑하는 적임 기수가 기용되었습니다. 직전 경주와 마찬가지로 재빨리 선입권에 자리를 잡은 후 막판 한발승을 노립니다.
국5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우승 가능마는 1번 꿈의향기, 2번 러브오마인, 6번 붉은폭풍, 10번 만대로 정도입니다. 적정거리에 출전한 4번 히어로전사, 막판 한발을 갖춘 11번 멋진기록도 승산이 있습니다. 스피드가 뛰어난 승급 첫도전마 8번 용비수도 앞선 전개승을 노리는 다크호스입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적임 기수로 안장을 교체한 10번 만대로입니다. 씨씨웡 기수가 경주거리 1400M에서 선두권 공략으로 준우승을 기록했습니다. 직전 경주 다비드 기수가 경주거리 1300M에서 선입권 힘 안배 실패로 고배를 마셨습니다. 적정거리 1300M에 출전한 오늘은 좋은 호흡의 씨씨웡 기수가 강력한 선입승을 노립니다.
서울 06R
국5등급 1,400M 핸디캡 일반 14:50
서울 6경주 ==A급 두 방 압축 승부===
국5등급 중위권입니다. 상대마들을 제압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갖춘 선추입 자유마가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작전 실패로 막판 한발 싸움에서 분루를 삼켰습니다. 경주거리 1400M에 출전한 오늘은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앞선 전개승을 노립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강력한 선행승, 다른 말이 선두로 나서면 차분한 선입승을 노립니다. 현장 컨디션이 이상이 없으면 쌍축으로 들이대고 싶은 A급 승부마입니다.
후착 승부마는 결승선 직선주로 폭발력을 갖춘 선입-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스퍼트 타이밍을 서둘렀지만 막판 한발 싸움에서 고배를 마셨습니다.경주거리 1400M에 출전한 오늘은 서두르지 않고 느긋한 추입 승부로 설욕전을 노립니다. 느린 페이스 경주 후름이라면 중반 무빙 선입 승부로 우승 사냥에 나설 수도 있습니다.
혼4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상대적 인기마 5마리가 치열한 우승 다툼을 벌이는 게임입니다.
강하게 노리는 승부마는 강훈련으로 중무장하고 나온 선추입 자유마입니다. 직전 경주 선두권이 강한 편성을 만나서 느긋한 추입 승부로 자력 입상을 노렸습니다. 경주거리 1400M에 출전한 오늘은 충분히 제압할 수 있는 중위권 상대를 만났습니다. 좋은 호흡을 자랑하는 기승 기수가 자신감 넘치는 말몰이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합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강력한 선행승, 다른 말이 선두로 나서면 차분한 2-3선 선입승을 노립니다.
후착 승부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하고 있는 선입-추입마입니다. 승급이후 중상위권 편성에서 다부진 말몰이로 순위권을 넘나들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스퍼트 타이밍을 서둘렀지만 막판 한발 싸움에서 고배를 마셨습니다. 경주거리 1400M에 출전한 오늘은 선입-추입 승부에 강한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기승 기수가 강력한 추진으로 선입권에 자리를 잡은 후 막판 한발로 설욕전을 노립니다.
혼4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기준마가 없는 난타전 양상으로 복승식 기준 10-20배 정도 중배당이 예상됩니다. 상대적 인기마 5마리가 치열한 우승 다툼을 벌이는 게임입니다.
강하게 노리는 승부마는 마필 컨디션이 완전히 올라온 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공략으로 우승 사냥에 나섰습니다. 적정거리 1200M에 출전한 오늘도 좋은 호흡의 적임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보여준 모습 그대로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공략으로 우승 사냥에 나섭니다.
후착 승부마는 강훈련으로 중무장하고 나온 선행-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중상위권 편성에서 강력한 선두권 공략승을 노렸습니다. 빠른 페이스 경주 흐름에도 불구하고 막판 한발 싸움에서 양호한 끝걸음을 자랑했습니다. 경주거리 1200M에 출전한 오늘도 타고난 본능 그대로 강력한 선두권 공략승을 노립니다.
혼3등급 중상위권 편성입니다. 우승 가능마는 1번 절대가치, 2번 라온더위켄드, 7번 은혜, 9번 글로벌강타 정도입니다. 강자틈 벗어난 5번 우와륭, 적임 기수를 만난 6번 글로벌선도 입상 기회를 엿봅니다. 앞선 다툼이 치열한 전개 상황에서 막판 한발승을 노리는 8번 마이윈은 다크호스입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마필 컨디션이 완전히 올라온 1번 절대가치입니다. 김용근 기수가 경주거리 1200M에서 막판 한발로 목차 3위를 기록했습니다. 적정거리 1200M에 출전한 오늘도 좋은 호흡의 김용근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게이트 이점을 살려서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공략으로 우승 사냥에 나설 것으로 기대합니다. 앞선 다툼이 치열한 전개 상황이 벌어지면 초반 서두르지 않고 느긋한 추입승을 노립니다.
서울 10R
국4등급 1,800M 핸디캡 일반 17:30
노림수 관심마
오래다함께
착순 ④②③①②
서울 10경주 6번 오래다함께
국4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우승 가능마는 1번 불화산, 5번 컴플리트리더, 6번 오래다함께, 8번 성은크라운니다. 나머지 4마리도 전개 상황에 따라서 자력 입상을 노려볼 수 있는 기본기를 갖추고 있습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문정균 기수가 열심히 공을 들이고 나온 6번 오래다함께입니다. 문정균 기수가 경주거리 1700M에서 작전 실패로 막판 한발 싸움에서 고배를 마셨습니다. 적정거리 1800M 출전한 오늘은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강력한 선입승을 노립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강력한 추진으로 선두권 장악에 나선 후 그대로 골인할 수도 있습니다.
서울 11R
2등급 1,800M 핸디캡 일반 18:00
서울 11경주 ===특A급 두 방 압축 승부===
2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스피드가 뛰어난 승급 첫도전마 5번 컴플리트레벨이 기준마로 떠오릅니다. 스피드가 뛰어난 선행-선입마들이 서너 두 출전하여 편안한 선행승은 어렵다는 판단입니다.
강하게 노리는 승부마는 전력 안정세에 접어든 선입-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중반 무빙 선입 승부로 우승 사냥에 나섰습니다. 적정거리 1800M에 출전한 오늘도 좋은 호흡의 적임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선행-선입마들이 서너 두 출전하여 앞선 다툼이 치열하게 벌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초반 서두르지 않고 느긋하게 추입권에 자리를 잡고 있다가 막판 한발승을 노립니다. 줄 서기 게임으로 끝날 분위기라면 중반 무빙 선입 승부로 우승을 노릴 수도 있습니다.
후착 승부마는 컨디션 상승 무드를 타고 있는 선추입 자유마입니다. 편성에 따라서 선행, 선입, 추입 승부를 자유자재로 구사할 수 있는 전천후 준족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공략으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했습니다. 적정거리 1800M에 출전한 오늘도 좋은 호흡의 적임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선행-선입마들이 서너 두 출전한 만큼 무리한 선행승보다는 안전한 선입승을 노립니다. 앞선 다툼이 치열한 전개 상황이 벌어지면 초반 서두르지 않고 느긋한 추입승을 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