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6등급 2세 신예마 한판대결입니다. 발빠른 12번 걸작시대와 막판 한발을 갖춘 1번 한강퍼펙트가 양강 구도를 형성합니다. 12번 걸작시대의 선행, 1번 한강퍼펙트의 선입으로 싱겁게 끝나도 할 말이 없습니다.
빈틈을 노리는 경주마는 나머지 12마리 모두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일순위 관심마는 연습주행에서 스피드가 좋아진 모습을 자랑한 9번 청산질주입니다. 연습주행에서 호흡을 맞추었던 이혁 기수가 강력한 선입 승부로 동반 입상을 노립니다.
서울 02R
국6등급 1,400M 별정A 일반 11:00
서울 2경주 B급 중배당 현장 승부!
국6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다실바 기수로 안장을 교체한 11번 아씨장군에 대한 믿음이 전혀 없습니다. 다실바 기수가 선두권 자리 싸움에 밀리면 그대로 아웃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강하게 노리는 현장 승부마는 직전 경주 늘어난 걸음을 과시한 선입-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느긋하게 추입권에 있다가 막판 한발승을 노렸습니다. 경주거리 1400M에 출전한 오늘은 충분히 제압할 수 있는 중위권 상대를 만났습니다. 기승 기수가 강력한 추진으로 선입권에 붙은 후 막판 한발로 첫승 사냥에 나섭니다.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
국6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우승 가능마는 2번 칼리프, 4번 토호마켓, 8번 그린콩코드, 11번 클라우드하트 정도입니다. 기습 선행이 가능한 6번 아치로켓, 막판 한발을 갖춘 9번 상임대표도 승산이 있습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기습 선행이 가능한 스피드를 갖춘 11번 클라우드하트입니다. 김태희 기수가 경주거리 1300M에서 선두권 다툼에 휘말려 연거푸 고배를 마셨습니다. 경주거리 1300M에 출전한 오늘은 선행-선입 승부에 강한 정우주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스타트를 끊자마자 강력한 추진으로 선두권 공략에 나선 후 막판 버티기 우승을 노립니다.
서울 04R
국5등급 1,300M 핸디캡 일반 13:10
서울 4경주 ===A급 중배당 압축 승부===
국5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기준마가 없는 난타전 양상으로 복승식 기준 10-20배 정도 중배당이 예상됩니다.
강하게 노리는 승부마는 강훈련으로 중무장하고 나온 선행-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작전 실패로 막판 한발 싸움에서 고배를 마셨습니다. 경주거리 1300M에 출전한 오늘은 충분히 제압할 수 있는 상대를 만났습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강력한 선행승, 다른 말이 선두로 치고 나가면 차분한 선입승을 노립니다.
후착 승부마는 컨디션 상승 무두를 타고 있는 선추입 자유마입니다. 최근 마필 능력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선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자신감 넘치는 앞선 전개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했습니다. 적정거리 1300M에 출전한 오늘도 적임 기수가 앞선 전개로 우승 사냥에 나섭니다.
국5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우승 가능마는 3번 쓸모, 4번 더자이언트, 5번 탑다이아, 6번 스타러시 정도입니다. 나머지 4마리도 사력을 다하여 말몰이하면 어부지리 입상 기회를 얻을 수가 있습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국5등급에 올라와 전력 보강에 힘쓰고 있는 4번 더자이언트입니다. 김정준 기수가 경주거리 1400M와 1300M에서 선두권 공략으로 연투에 성공했습니다. 하지만 국5등급에 올라와 경주거리 1700M에서 선입과 추입 승부로 고배를 마셨습니다. 경주거리 1700M에 출전한 오늘은 선입 승부에 강한 해리카심 기수가 기용되었습니다. 스타트를 끊자마자 강력한 추진으로 선입권에 자리를 잡은 후 막판 한발승을 노립니다.
서울 06R
국5등급 1,300M 핸디캡 일반 14:50
서울 6경주 ===A급 두 방 압축 승부===
국5등급 중위권입니다. 기준마가 없는 난타전 양상으로 복승식 기준 10배 이상 중배당이 예상됩니다.
강하게 노리는 승부마는 걸음 변화가 뚜렷한 선행-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공략으로 우승 사냥에 나섰습니다. 결승선 직선주로 스퍼트 싸음에서 기대 이상으로 양호한 끝걸음을 자랑했습니다. 적정거리 1300M에 출전한 오늘도 적임 기수가 자신감 넘치는 앞선 전개승을 노립니다.
후착 승부마는 강훈련으로 중무장하고 나온 선행-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중상위권 편성에서 앞선 전개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했습니다. 빠른 페이스 경주 흐름에도 불구하고 결승선 직선주로에서 끝걸음을 그대로 유지했습니다. 경주거리 1300M에 출전한 오늘은 선입-추입 승부에 강한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보여준 모습 그대로 강력한 선입 승부로 우승 사냥에 나설 것으로 기대합니다.
국4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우승 가능마는 1번 더선파이터, 4번 화수분, 5번 올포유어드림, 8번 달금 정도입니다. 나머지 4마리도 사력을 다하여 말몰이하면 어부지리 입상 기회를 얻을 수가 있습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6번 올포유어드림입니다. 박태종 기수가 경주거리 1300M에서 늦추입으로 순위권에 그쳤습니다. 적정거리 1400M에 출전한 오늘은 좋은 호흡의 김태희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막상막하의 상대를 만난 만큼 자신감 넘치는 앞선 전개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합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강력한 추진으로 선두권 공략에 나선 후 그대로 골인할 수도 있습니다.
서울 08R
혼4등급 1,300M 핸디캡 일반 16:30
서울 8경주 ===A급 두 방 압축 승부===
혼4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상대적 인기마 2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한 마리는 제가 쌍승식 축마로 강력 추천드리고 싶은 A급 승부마입니다. 나머지 한 마리는 과중량으로 기세가 한풀 꺾여서 애를 먹고 있는 자유마입니다. 현장에서 바람이 불어도 들이대는 승부 베팅은 위험하다는 판단입니다.
강하게 노리는 승부마는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갖춘 자유마입니다. 기승 기수가 마음만 먹으면 앞선 장악에 나설 수 있는 타고난 스피드를 지녔습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중반 무빙 선두권 공략으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했습니다. 경주거리 1300M에 출전한 오늘도 적임 기수가 또 다시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오늘은 기승 기수가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공략으로 우승 사냥에 나설 것으로 기대합니다.
후착 승부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선입-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재빨리 선입권에 붙었지만 막판 한발 싸움에서 분루를 삼켰습니다. 경주거리 1300M에 출전한 오늘도 좋은 호흡의 적임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와 마찬가지로 재빨리 선입권에 자리를 잡은 후 막판 한발승을 노립니다. 앞선 다툼이 치열한 전개 상황이 벌어지면 초반 서두르지 않고 느긋한 추입승을 노립니다.
국4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적정거리에 출전한 1번 청파의꿈과 3번 문학이글이 양강 구도를 형성합니다. 1번 청파의꿈의 선행, 3번 문학이글의 선입으로 싱겁게 끝나도 할 말이 없습니다.
빈틈을 노리는 경주마는 나머지 6마리 모두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일순위 관심마는 강훈련으로 중무장하고 나온 5번 유니콘킹덤입니다. 8조에서 34조로 이적한 4세 수말로 경주거리 1200M에서 강점을 어필하고 있습니다. 칼을 갈고 나온 정정희 기수가 강력한 추진으로 선입권에 붙은 후 막판 한발승을 노립니다.
서울 10R
혼3등급 1,800M 핸디캡 일반 17:30
노림수 관심마
굿해피
착순 ⑤④⑤④①
서울 10경주 8번 굿해피
혼3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우승 가능마는 1번 탭다운, 2번 빅토리히트, 5번 머니크라운, 8번 굿해피 정도입니다. 나머지 4마리도 사력을 다하여 말몰이하면 어부지리 입상 기회를 얻을 수가 있습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혼3등급에 올라와 강자틈에서 순위권을 맴돌고 있는 8번 굿해피입니다. 경주거리 1800M에 출전한 오늘은 선입-추입 승부에 강한 씨씨웡 기수가 기용되었습니다. 경주거리 1800M 실전 경험을 살려서 중반 무빙 선입 승부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합니다. 앞선 다툼이 치열한 전개 상황이 벌어지면 초반 서두르지 않고 느긋한 추입승을 노립니다.
서울 11R
2등급 1,600M 핸디캡 일반 18:00
서울 11경주 ===특A급 두 방 압축 승부===
2등급 중상위권 편성입니다. 기준마가 없는 난타전 양상으로 복승식 기준 10-20배 정도 중배당이 예상됩니다. 전력이 엇비슷한 선행-선입마가 서너 두 출전하여 앞선 다툼이 치열합니다.
강하게 노리는 승부마는 결승선 직선주로 폭발력을 갖춘 선입-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스퍼트 타이밍을 놓쳐서 막판 한발 싸움에서 분루를 삼켰습니다. 경주거리 1600M에 출전한 오늘도 좋은 호흡을 자랑하는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전력이 엇비슷한 선행-선입마들이 선두권 다툼으로 동반 몰락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초반 서두르지 않고 느긋하게 추입권에 자리를 잡고 있다가 막판 한발승을 노립니다.
후착 승부마는 컨디션 상승 무드를 타고 있는 선추입 자유마입니다. 편성에 따라서 선행, 선입, 추입 승부를 자유자재로 구사할 수 있는 준족입니다. 직전 경주 강한 편성에서 기승 기수가 선입권에서 수성을 노렸지만 막판 무너졌습니다. 경주거리 1600M에 출전한 오늘도 적임 기수가 또 다시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오늘도 직전 경주와 마찬가지로 재빨리 선입권에 자리를 잡은 후 막판 한발승을 노립니다.